최악의 지갑 두려움은 무엇입니까?

August 4, 2023 By pvrxe 0

나는 대학의 신입생 한 해 동안 내 노트북 ​​배경을 Marc Jacobs Stam Bag의 사진으로 만들었을 때 동료들과 다르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내 정장 동료들은 그것을보고 끝없이 나를 조롱했고, 나는 지갑 강박 관념이 표준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 당시에는 지갑에 합류했고, 내가 한 일에 감사드립니다. 왜냐하면 나는 내 강박 관념을 검증하기 위해 지갑 부족이 정말로 필요했기 때문에 (당신이 궁금해 할 경우에도 스페이드에서 검증 되었음). 지침은 우리가 서로의 도대체를 가능하게하는 곳이지만, 우리는 또한 사랑하는 가방에 대한 서로의 강박 관념과 두려움도지지합니다. 우리는 설명 할 필요가없는 무언의 유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단지 서로를 얻습니다.

나는 잠재적 인 핸드백 구매에 대해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만 이미 획득 한 품목에 집착하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합니다. 나는 내 가방을 아기하는 사람이 아니지만 확실히 그들을 돌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가방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옷장의 경계 안에있는 자신의 Cubby에 먼지 가방에 앉아 가방이 땅에 닿지 않습니다. 나는 그들의 큐비를 내 가방의 안전한 공간으로 생각하고 항상 마음의 평화를 위해 저장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외출 할 때 유지 보수가 꽤 적거나 컬렉션의 지갑 중 하나가 있습니다 (적어도 나는 생각합니까?).

몇 주 전에 나는 문자 그대로의 악몽에서 일어났습니다. 그것은 매우 극적으로 들린다 (좋아요, 그것은 일종의 것이 었습니다), 나는 루이비통 가방이 붐비는 도시 거리에서 담배를 피우는 사람에게 부딪쳤다는 꿈을 꾸었다. 그리고 그 결과는 캔버스를 통해 똑바로 굽은 구멍이었다. 사람들이 도시의 거리에서 담배를 피우는 것을 보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며, 나는 항상 내 가방이 사상자가 될 것이라는 깊은 좌우로 두려워하는 두려움으로 너무 가까이 가지 않기 위해 그들 주위를 짜는 것을 포인트로 만듭니다. 담배 스터브. 그러나 내 악몽에서, 거대하고 틈새가있는 asy 홀은 루이비통 모노그램 캔버스의 중심을 통과했습니다. 나는 말 그대로 생각에 떨었다. LV 쇼핑객이 아닌 경우 모노그램 캔버스를 수리 할 수 ​​없으며 이러한 유형의 구멍은 돌이킬 수없는 손상을 일으킬 수 있으며 (내 마음에 영구 구멍을 태울 수 있음) 주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Purseforum의 적극적인 회원으로서, 나는 회원의 가방에 일어난 나쁜 일들에 대한 많은 공포 이야기를 읽었습니다. 최근에 저와 함께 붙어있는 하나는 살롱에서 손톱을 마치기 위해 그녀의 세일 가방을 가지고 다니는 회원이었습니다. 정상적인 일, 맞습니까? 불행히도, 아세톤 매니큐어 리무버가 멤버의 핸드백에 튀어 나와 가죽을 영원히 손상 시켰을 때 핸드백 비극이 쳤다. 나는 일반적으로 디자이너 가방으로 네일 살롱을 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완벽한 폭풍입니다. 아세톤, 매니큐어, 기름기 많은 로션… 재난의 잠재력은 너무 큰 가치가 있습니다. 나는 또한 아이들이 깨끗한 가죽에 영구적 인 마커를 가져 가거나, 기름진 마리 나라 소스를 신선한 바흐 에타 가죽을 얼룩 지거나, 회원의 집주인에 의해 전체 지갑 컬렉션을 도난 당했을 때의 공포 이야기를 읽었습니다. 나는 그들이 사랑하고 소중히하는 가방에 나쁜 일이 일어날 때 지갑 소유자가 느끼는 고통을 상상할 수 없으며, 그 일이 내 아름다움에 일어난다면 황폐해질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매일 당신을 두려워하는 무언가를해야한다고 말하고, 내 디자이너 가방으로 집을 떠나고 있습니다. 나는 가방이 사용되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야생에서 일어날 수있는 모든 일에 대해 긴장합니다. 하루가 끝나면 그들은 물질적 인 아이템이며 계속 즐길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잊혀진 흡연자가 나를 향해 걷는 것을 보았을 때 다른 방식으로 달리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당신은 어때요? 가장 큰 핸드백 두려움은 무엇입니까? 가방이 비극적 인 운명을 만났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