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h: August 2023

가장 훌륭한 가방은 지난 주 9 월 19 일 주말

August 27, 2023 By pvrxe 0

를 제공합니다. 나는 정확히 무슨 일이 있었는지 확실하지 않지만 인터넷의 지갑 판매 페이지는 불모의 지갑 황무지에서 그 자리로 갔다. 판매 시즌은 풀 스윙에 가깝지 않지만 지난 7 일 동안 거의 모든 주요 소매 업체의 판매 페이지에 주목할만한 지갑 선택이 추가되었으며, 우리는 최고의 최고를 정기적 인…

Forbes를 통한 Fendi Selleria Bag

August 5, 2023 By pvrxe 0

사진 Chinchilla 또는 Sable 중 하나는 제한된 판뿐만 아니라 특별 주문을 할 수있는이 펜디 백에서 선택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은 Fendi가 모피에 대해 이해된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므로 Sable 또는 Chinchilla의 Fendi Selleria 가방이 신성 할 것이라는 데는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것은 나의 첫 번째 옵션이 아니라 비용…

최악의 지갑 두려움은 무엇입니까?

August 4, 2023 By pvrxe 0

나는 대학의 신입생 한 해 동안 내 노트북 ​​배경을 Marc Jacobs Stam Bag의 사진으로 만들었을 때 동료들과 다르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내 정장 동료들은 그것을보고 끝없이 나를 조롱했고, 나는 지갑 강박 관념이 표준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 당시에는 지갑에 합류했고, 내가 한 일에 감사드립니다. 왜냐하면 나는…

Salvatore Ferragamo Zigzag Mini Flap Bag

August 3, 2023 By pvrxe 0

과 가까운 페라 가모 백을 소유하고 있으며 Sara Battaglia와의 Salvatore Ferragamo 파트너십에 진심으로 흥분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내 믿음을 공유했으며,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내 눈을 사로 잡은 가방은 Salvatore Ferragamo Zigzag Mini Flap 백이었습니다. 나는 당신이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당신에게 보여주기 위해이 가방을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