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h: March 2023

PURSEFORUM ROUNDUP – 2 월 5 일

March 31, 2023 By pvrxe 0

안녕하세요 핸드백 가족! 나는 모든 사람들이 잘하고 있기를 바랍니다. 오늘날 우리는 약간 멋진 무언가뿐만 아니라 약간의 초초, 대조적 인 분홍색뿐만 아니라 회색으로 가고 있습니다! 당신이 새로운 방문자라면 내가 먼저 말할 수있게 해주세요. 이 라운드 업은 우리가 포럼과 함께 읽는 동안 우리가 만난 극도로 자신의 가방을…

4 월 22 일 주말

March 30, 2023 By pvrxe 0

주말에 15 개의 최고의 가방이 제공되는 후 부모님에게 가서 오늘 사무실로 돌아와서 인터넷의 가장 훌륭한 가방 거래를 정기적으로 살펴 보는 것으로 돌아 왔습니다. 우리는 판매 시즌을 향해 더 나은 것뿐만 아니라 사이트의 할인 요금 페이지가 훨씬 더 흥미로워지기 시작했습니다. (고맙게도!) 당신이 할인 된 쇼핑객이라면, 이제…

Miranda Kerr는 완벽하게 기본적인 슈퍼 모델 신발 스타일

March 29, 2023 By pvrxe 0

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오랫동안 미란다 커 (Miranda Kerr)에 감탄했습니다. 지난주, 우리는 당신에게 그녀가 20 대 중반의 밤새 패션 선호도를 계속 돌보는 동안 모든 청키 한 발 뒤꿈치를 보여주었습니다. ) 사소한 개그 반사를 유발합니다. Miranda의 Sartorial Shoe 게임은 그 모든 것에 가장 적합한 해독제입니다. Balenciaga…

첫 번째 모습 : Blake Vibrant for Chanel

March 28, 2023 By pvrxe 0

Blake Vibrant는 새로운 Mademoiselle 핸드백을위한 Chanel의 마케팅 캠페인과의 거래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가십 여성 스타와 긴 다리가 달린 금발 폭탄은 브랜드의 대사가 될 수있는 최고입니다. 우리는 이번 주에 광고 캠페인의 더 많은 사진이 이번 주에 더 많은 사진을 찍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우리는 당신을 업데이트 할…

이 Louis Vuitton Alligator Alma

March 28, 2023 By pvrxe 0

에 침을 흘리기 위해 준비하십시오. 때때로 사진은 오늘날뿐만 아니라 천명의 단어의 가치가 있습니다.이 사진은 바로 우리 모두가 침을 흘리게합니다. Louis Vuitton Alma는 가장 전통적인 지갑 중 하나이며,이 친환경 악어 버전을 보았을 때, 나는 내 마음이 몇 번의 비트를 피하는 것을 느꼈습니다. 이 작은 버전보다 훨씬…

Nancy Gonzales Woven Croc Carry

March 27, 2023 By pvrxe 0

팽창 된 풍선 위에 Paper-Mache 현을 해본 적이 있습니까? 이상, 이상적인 부활절 달걀 바구니 홀더를 만들려면? 아마도 그것은 단지 나였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네버 랜드를 발견하고 창의력 모자를 쓰고 사진을 찍고있는 척합니다. 이제이 낸시 곤잘레스 짠 악어 캐리를 보면서 똑같은 것을 보지 못한다고 말해 주시겠습니까? 이…

나는이 Balenciaga Carry

March 24, 2023 By pvrxe 0

의 어두운은 표면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정확히 말할 수 없습니다. Holiday 2011은 Balenciaga가 내 관심을 불러 일으키는 후반에 퍼레이드를 해왔다는 금속 완성을 고소했지만, 어두운은 (Balenciaga 전화는 검은 색이라고 부르지 만 어두운 실버입니다). Balenciaga 10 주년 기념 가방이 상상력의 스트레칭으로 내가 선호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약간 불안했지만,…

BOTTEGA VENETA OMBRE BARGE TOTE

March 20, 2023 By pvrxe 0

마지막으로, 일부 눈 사탕이 재고가 있습니다. 나는 모든 판매에 반대하지는 않지만 새로운 것을 침을 흘릴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화려한 짠 가죽 토트에서 녹색에서 갈색/회색까지 색상의 화려한 Bottega Veneta Ombre 큰 토트 그늘. 건 메탈 하드웨어는 링 디테일 및 조절 식 스트랩과 함께이 백에 이상적인 판입니다. 나는…

Bella Thorne

March 17, 2023 By pvrxe 0

여배우 Bella Thorne의 많은 가방은 17 세일 수 있지만, 그녀는 이미 옷장에 부러워하는 가방 컬렉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최근에 샤넬에 엄청나게 들어갔지 만, 그녀의 클러치와 마찬가지로 벨라는 수많은 이벤트, 축하 행사 및 초연에 참석하며 가방이없는 형제들과 달리 거의 항상 그녀와 조화를 이루기 위해 약간의 가방을…

수영복 디자인은 NYC와 가장 많은 유명인 가방 픽

March 16, 2023 By pvrxe 0

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새로운 Sports Illustrated 수영복 문제가 나왔을뿐만 아니라 SI에서만 볼 수있는 슈퍼 모델의 종류와 Victoria의 Trick Runway Show에 대한 특히 바쁜 시간임을 나타냅니다. 그들은 이번 주에 운전 중이며 가방 선택은 훌륭합니다. 또한 여전히 패션 위크입니다. 샤넬 이만 샤넬 플랩 백 샤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