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h: January 2023

목요일 : 목요일 : 유명인들과 구찌 말 빗 가방

January 31, 2023 By pvrxe 0

은 요즘 당신이 말비를 믿을 때, 당신의 핸드백을 좋아하는 뇌는 지금 구찌의 집에서 선호하는 필수품의 사진을 찍을 것입니다. 1955 어깨 가방. 유명인들과 영향력있는 사람뿐만 아니라 매일 지갑 애호가들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들은 구찌 가족에 새로 추가 된 것과 같습니다. 그러나 Horsebit Emblem이 가정 역사에 뿌리를두고 있으며…

PURSEBLOG ASKS : 디자이너 가방을 위해 부끄러워 했습니까?

January 28, 2023 By pvrxe 0

패션을 좋아하고 때로는 자신에게 좋은 것을 구매하는 전형적인 인간이라면 누군가가 어떤 시점에서 부끄러워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친구, 남자 친구 또는 여자 친구, 부모, 동료, 자녀 친구의 부모님은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돈을 쓰야하는지에 대한 견해를 얻었습니다. 결과적으로, 부자뿐만 아니라 잘 알려진 사람조차도 그러한 유형의 판단에서 면역이되지 않습니다.…

임신 klum과 바보 같은 로미 즈

January 24, 2023 By pvrxe 0

스타 스타일 섹션을위한 훨씬 더 많은 사료! 목요일에 디자이너 Michael Kors ‘s Beverly Hills Shop의 Soire에서 발견 된 Rebecca Romijn은 Tod의 기뻐하는 Traccolina를 스포츠하고 Heidi Klum의 “¼ber Pregger Belly를 부드럽게 그립했습니다. 엿보기, 도중에 유아. 신생아가 하이디의 아이 레니 (1)에 합류 할 때까지 며칠 만에 며칠…

Louis Vuitton에서 16 년 임기를 통해 Marc Jacobs의 Louis Vuitton

January 23, 2023 By pvrxe 0

에 대한 마지막 캠페인을 확인하십시오. Marc Jacobs는 항상 여성을 가졌습니다. 일부 디자이너들은 자신의 Muses를 사적으로 유지하지만 Jacobs는 항상 미국 영화 제작자 Sofia Coppola에서 브라질 모델 Gisele Bundchen, 프랑스 연기 전설 Catherine Deneuve에 이르기까지 영감을 얻은 여성들을 앞뒤로 배치했습니다. Louis Vuitton Spring 2014 AD 캠페인의 경우…

여름 스타일은 펜디 바스켓 백

January 22, 2023 By pvrxe 0

으로 지속 가능성을 만족시킵니다. 우리는 태양이 빛나고있는 계절에 그 시간에 도달했고, 나무가 꽃을 피우고 날씨 조건이 실제로 그것이 정말로, 진정으로 봄이라고 믿게합니다. 시즌 의이 정확한 순간에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흐름이 많은 꽃 드레스, 데님 컷오프, 오픈-티드 신발과 같은 가장 최근의 따뜻한 날씨 조건 필수…

Charlie My Like Miss Cheyenne Leopard Bag

January 21, 2023 By pvrxe 0

그래서 우리가 여기있는 측면을 세겠습니다. Charlie My Like Miss Cheyenne Leopard 가방에는 프린지, 표범 인쇄, 금속, 스웨이드 및 체인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원래”가방을 만들기위한 명백한 노력으로 모두 하나뿐만 아니라 다른 위에 올라갔습니다. 잘. 나는 최소한 그 목표를 달성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우리의 시선뿐만 아니라 그들의 자부심에…

Victoria Beckham Style : Giambattista Valli 핸드백

January 18, 2023 By pvrxe 0

비행기를 긴 비행을 위해 비행기를 타면 마지막으로 내 마음의 마지막 것은 내가 입고있는 발 뒤꿈치와 꽉 드레스입니다. 나는 빅토리아 베컴이 스포트라이트를하고 있으며 어떤 식 으로든 파파라치의 비장을 가지고 있으며 훌륭한 스토아 이미지를 유지하고 싶지만 계속되기를 원합니다! 10 시간이 넘는 항공편은 저를 제외한 비행기 공기처럼 닳아서…

업데이트 : Alexander Wang Rocco

January 16, 2023 By pvrxe 0

코코는 황동 스터드 바닥의 이름을 따서 명명 되었으며이 새로운 유명한 Alexander Wang의 다양한 스터드 색상을 기능하는 스타일은 Rocco로 지명되었습니다. 실제로 Coco라는 이름은 더 이상 법적 이유로 활용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우리는 훨씬 더 많은 정보를 발견하려고합니다). Alexander Wang은 Coco와 Rocco Duffel Bags와 함께 자신의 이름…

Fendi Men ‘s Autumn 2020 Collection

January 15, 2023 By pvrxe 0

패션의 모든 가방은 더 포괄적이고 성별별로 특이한 제품으로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문제를 더 깊이 더 깊이 논의했을뿐만 아니라 더 많은 문제에 대해 논의했지만, 이것의 단순성은 브랜드가 우리가 선택한 것에 대해 훨씬 더 많은 것을 창출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남성복 컬렉션이 가방이 거의 거의 없었던시기가 있었지만…

이번 주, 유명인들은 Goyard, Gucci 및 Alexander McQueen

January 14, 2023 By pvrxe 0

을 선택했습니다. 잘못된. 이 모든 샷이 흐릿하지 않은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모두 이번 주에 더 나은 장소를 분명히 가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LAX 안팎으로 날아 갔고, Craig ‘s를 서두르고, NYC의 보도에서 필사적으로 택시를 환영했습니다. 그러나 새해에 3 개월 (그리고 NYFW 이후 몇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