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h: May 2023

LVMH 혼란에 관해서, 헤르메스는 기록적인 해

May 31, 2023 By pvrxe 0

경기 침체를 목표로하고 있습니까? 어떤 불황? 헤르메스가 3 분기에 30%의 소득 증가를보고함으로써 LVMH CEO Bernard Arnault가 왜 회사에 관심이 많은 관심 률을 가지고 있는지 이해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Women ‘s Wear Daily에 따르면 부스트는 실크, 가죽 및 시계 카테고리의 성공을 중심으로 헤르메스 커스텀의 중추를…

현충일 주말에 앵커 액세서리

May 28, 2023 By pvrxe 0

로 옷장 여름을 준비하십시오. Vlad와 나는 햄튼으로 뛰어 들어 여름을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날씨가 가장 좋지 않았고, 많은 사람들이 일광욕을하는 날씨가 없었기 때문에 대신 해변을 걸어서 우리가 사고 싶은 미래의 판타지 주택을 골랐습니다. 사우스 플로리다의 해변 근처에서 자랐음에도 불구하고 북동쪽 해안 도시와는 다른 점이 있습니다. 프로비던스에서…

패션 위크 핸드백 : 2011 년 Bvlgari Spring의 Matthew Williamson

May 27, 2023 By pvrxe 0

영국 디자이너 Matthew Williamson은 밝고 현대적인 인쇄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으며 초 고급 브랜드 Bvlgari 둘 사이에서 오래된 이탈리아 레이블에 대해 다소 현대적인 단계가 생길 것입니다. Williamson은 Bvlgari Spring 2011 핸드백 컬렉션을 위해 Matthew Williamson의 여러 가방에 그의 시그니처 패턴을 가져 왔지만, 금속성 엠보싱 가죽을…

나는 패니 팩이 여기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왜

May 26, 2023 By pvrxe 0

배낭이 모든 가방 애호가 옷장에서 필수가 아니었던 시간이 있었고 오히려 더 유행하는 측면에서 생각했던 모양이었습니다. 계절마다 디자이너들은 가방 라인업 중 하나 또는 두 개의 배낭을 가질 것이지만, 그 인기는 연도에 따라 가을이 될 것입니다. 종종 그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더 많은 프리 계층이 될 것이지만,…

Balenciaga Metallic Crocodile Wristlet

May 23, 2023 By pvrxe 0

의류와 액세서리가 예술 자격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든 아니든 Balenciaga Metallic Crocodile Wristlet을보고 가장 먼저 예술 대상을보아야합니다. 그것은 용도 (그리고 많은 가능성이 높아질 가능성이 높습니다)는 결정적으로 제한되어 있지만, 내가 손에 닿으려면, 나는 그것을 잡고 어쨌든 그것을 응시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악어 피부는 진주의 어머니를 거의 상기시켜주는…

10 일째 : Bottega Veneta 수화물

May 23, 2023 By pvrxe 0

™ bottega Veneta의 10 일째에 스타일을 여행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Â ™ ª 화면을 응시하고 컴퓨터를 흔들려고 시도하기 전에, 내가 알고있는 말을 통해이 출판물을 서문하게하겠습니다. 고급 여행 수하물은 일반적으로 어떤 유형도 의미가 없습니다. 1 등석이든 코치이든, 검사 된 수하물은 마이크 타이슨 (Mike Tyson)이 복싱 링에서…

Salvatore Ferragamo Python Hold는 완벽합니다

May 22, 2023 By pvrxe 0

우리는 여기에 충분한 Salvatore Ferragamo를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변화가 필요합니다. 특히 단순하고 이국적이며 멋진 디자인이있을 때. Ferragamo는 항상 고품질 고급 제품 (Bottega Veneta와 유사)을 찾을 수있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이 브랜드는 시대를 초월한 매력으로 유명합니다. 그리고이 홀드는 완벽 함을 외칩니다. Salvatore Ferragamo Cream Python…

Rebecca Minkoff Unidescent Elle Bag

May 22, 2023 By pvrxe 0

과 함께 해변에서 하루를 Rebecca Minkoff Intercent Elle에 대해 썼을 때, 나는 그것이 빨리 팔릴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지금은 온라인 에서이 가방을 찾을 수 없지만 자세히 살펴보고 싶어하는 여러분 모두에게 저는 당신에게 그것을 줄 수 있습니다. 지난주 블라드와 나는 주말에 버뮤다로 향했다. 가방은 단순히 완벽하며…

엘리자베스 헐리 (Elizabeth Hurley)는 희귀 한 헤르메스 버킨

May 22, 2023 By pvrxe 0

엘리자베스 헐리 (Elizabeth Hurley)와 함께 런던에서 그녀의 겸손한 거처를 남겨두고 헤르메스를 데리고 블랙 버킨 (Black Birkin)을 가지고 다니는 것으로 밝혀졌다. 왜 So Black Birkins가 매우 선택된 유명인 세트의 손에만 나타나는지 궁금해했다면 약간 검은 색 Birkin Backstory로 당신을 화나게 할 수 있습니다. 표준 Birkin 의이 매우…

이번 여름 준비된 행 백은 매주 금요일마다 64% 할인

May 21, 2023 By pvrxe 0

우리가 가방 제안을 공유합니다. 이는 웹에서 디자이너 백에서 최고의 제안을 발견하는 방법입니다. 가방이 왜 표시되는지가 약간 분명하다고 느낍니다. 그것은 시대를 초월하거나 전통적이거나 원하는 것이 아니지만 일반적으로 도둑질을 위해 절대적으로 좋아하는 가방이 있습니다. 프로그램 중 우리 모두는 다른 취향을 가지고 있으며, 내가 당신을 당황하게 할 수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