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h: July 2023

우리는 2021 년 봄

July 31, 2023 By pvrxe 0

에 대한 샤넬의 뛰어난 가방의 사진 +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시즌의 첫 따뜻한 날에 내가하고 싶은 두 가지 일이 있습니다 (이번 주에 일어난 것입니다. NYC가 올해 처음으로 60도에 도달했습니다). 첫 번째는 얼음 차가운 음료와 맛있는 식사와 함께 밖에 앉아 있고 두 번째는 따뜻한 날씨…

Dkny Lambskin eLelet Shopper

July 29, 2023 By pvrxe 0

지난 몇 달 동안이 핸드백 열풍에 참여한 것을 배웠다면 여성들은 스터드 가방을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나에게 개인적으로, 나는 가죽 평범하고 매끄럽고, 가방에 나쁜 모습을주는 금속 스터드에 의해 침투하지 않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러나 다시, 나는 여자가 아니며 나는 내가 좋아하는 맛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전자…

Karl Lagerfeld가 Zig에 갈 것이라고 생각할 때 샤넬의 가을 활주로

July 25, 2023 By pvrxe 0

에서 똑바로 30 개의 가방이 가해졌습니다. 전설적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그랜드 팔레 (Grand Palais)에서 샤넬 컬렉션을 전적으로 손자 무대 설정으로 보여주었습니다. ‘컬렉션의 일부조차도. 그러나 2016 년 가을 샤넬의 경우 Lagerfeld는 브랜드를 반대 극단으로 가져갔습니다. 샤넬의 단순하고 파열 된 프론트 로우 전용 활주로 쇼는 사람들이 단순히 양재에…

Anne Hathaway는 Roger Vivier

July 19, 2023 By pvrxe 0

Anne Hathaway가 10 월 26 일 뉴스 스탠드를 강타한 11 월 보그 문제의 표지와 함께 아름답습니다. 어린 매력은 절대적으로 화려하게 보입니다. Anne이 Roger Vivier 클러치를 포용하면서 위의 샷이 내 눈을 사로 잡았습니다. 시그니처 크리스탈 버클이있는 로저 비비어 파악은 세련된 이브닝웨어의 전형입니다. Vogue를 통해 훨씬 더.…

Balenciaga는 2014 년 봄에 매끄럽고 세련된 가방을 제공합니다

July 18, 2023 By pvrxe 0

우리 대부분은 Alexander Wang이 Balenciaga의 지배로 그의 얼굴에 평평해질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아마도 가능하지는 않지만 정확히 불가능하지는 않습니다. 고맙게도, Balenciaga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Balenciaga의 역사적인 기초 위에 설립 된 두 가지 집중적이고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컬렉션이 정반대로 만들어졌습니다. 이는 Balenciaga Spring 2014의 영리하게 폐쇄 된 가방을 포함하여…

Designer Bags의 ABCS : B는 예산 계획

July 5, 2023 By pvrxe 0

을위한 것입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모두 돈으로 뛰어난 핵심 원칙에 대해 들어 보았습니다. 이 금전적 기본 사항은 일반적으로 친척, 교사, 은행 전문가 또는 가장 유명한 금전적 전문가가 제공되는 순간에 우리에게 반향을 일으킨다. 그들은 모두 똑같은 요점을 앵무새로, 우리의 금전적 생명을 순서대로 유지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중요하다는 것을…

PURSEFORUM ROUNDUP – 2 월 5 일

July 1, 2023 By pvrxe 0

2 월을 기쁘게했습니다! 그리고 금요일을 기뻐했습니다. 이번 주에 우리를 위해 기어 가면서 우리는 당신이 더 나아지기를 바랍니다. 금요일은 우리에게 다가오고 있으며, 그것은 우리의 지침 가족을 도청하고 이번 주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볼 시간을 나타냅니다. 따뜻한 날씨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약속합니다! 봄에 대한이 매력적인 모습은 Mimm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