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h: September 2022

Alexander McQueen Knuckle Buster Grasp

September 30, 2022 By pvrxe 0

나는이 이해가 내가 본 것 중 가장 멋진 것에 관한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모든 사람의 취향이 거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내가 구매하는 경향이있는 것에 대해 매우 구체적으로 살펴 보았습니다 – 나는 Megs에게 최근에 좋아하는 클로이 오토바이 부츠 링크를 보냈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반응은“오, 당신은 당신입니다.…

공란을 채우십시오 :“Givenchy Star-embelished Minaudiere는 보유 할 수 있습니다…”

September 29, 2022 By pvrxe 0

스마트 폰 화면 (그리고 연장선에 의해 연결된 스마트 폰)이 커지면 클러치가 작아지는 것처럼 보입니다. 물론, 나는 iPhone에서 상황을 꺼내고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쐐기를 잡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나이트 iPhone이 있습니다! 이 사람들이 알몸 iPhone이 나에게 제공하는 스트레스와 불안을 정확히 이해하지 못합니까? 나는 대학의 전자 상점에서…

Hermès 가죽과 2020 년 봄/여름의 실크 컬러

September 26, 2022 By pvrxe 0

1 월은 바로 여기에 있으며 새로운 봄/여름 2020 조각은 이미 매장에 홍수를 겪고 있습니다. 지난 몇 개월의 프레스 데이 사진과 정보가 뚝뚝 떨어지면 계절에 맞는 우려에 대한 답변을 얻었 기 때문에 이것은 항상 흥미 롭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오히려 우리가 의존 할 수있는 많은 부분이 있습니다…

2020 년 가을 Mulberry는 지속 가능성의 중요성

September 22, 2022 By pvrxe 0

을 강조하는 반면 Mulberry는 다른 럭셔리 브랜드만큼 광범위하게 다루지 않는 브랜드이며 최근에는 훨씬 더 많은 레이더에 있습니다. 전형적인 영국 브랜드는 세련된 실루엣으로 유명합니다. 동시에 클래식하고 현대적인 스타일. 또한이 브랜드는 놀라운 장인 정신으로 유명하며 이제 Mulberry는 다른 영역 인 지속 가능성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Mulberry Portabello Tote는…

몰래 엿보기 : 3.1 Phillip Lim은 2011 년 가을

September 5, 2022 By pvrxe 0

을위한 별입니다. 사용하기에 가장 적합한 단어처럼. 컬러 팔레트, 모양 및 재료는 모두 매우 응집력있는 소수로 제한되지만 결과적인 디자인은 Lim의 특정 브랜드의 현대 미니멀리즘에 가입하는 한 놀랍도록 다양하고 탐욕적입니다. 똑바로 서브 셀은 많은 인기있는 셀린 수하물 토트에 대한 저렴한 대안으로 나를칩니다. 대담한 금속 폐쇄와 대조적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