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년 가을 Mulberry는 지속 가능성의 중요성

September 22, 2022 By pvrxe 0

을 강조하는 반면 Mulberry는 다른 럭셔리 브랜드만큼 광범위하게 다루지 않는 브랜드이며 최근에는 훨씬 더 많은 레이더에 있습니다. 전형적인 영국 브랜드는 세련된 실루엣으로 유명합니다. 동시에 클래식하고 현대적인 스타일. 또한이 브랜드는 놀라운 장인 정신으로 유명하며 이제 Mulberry는 다른 영역 인 지속 가능성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Mulberry Portabello Tote는 긍정적 인 환경 영향으로 알려진 공장에서 공급 된 가죽으로 제작 된 브랜드 최초의 100% 지속 가능한 가죽 가방입니다. 재활용 스레드를 사용하여 스티치되어 영국에서 뽕나무의 탄소 중립 공장 중 하나에서 만들어집니다. 미니멀리스트 토트에는 깨끗한 선과 쉽고 멍청한 실루엣이 있습니다.

이 새로운 토트는 이번 주 초 파리의 쇼룸에서 발표 된 브랜드의 2020 년 가을 컬렉션 전체에 실 렸습니다. 이 컬렉션은 현대적인 감성을 가진 강한 모양에 중점을 둡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인 조니 코카 (Johnny Coca)는 디자인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그의 영감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컬렉션이 낭만적 인 방법을 통해 현대적인 유니폼으로 여성 성과 유틸리티의 지침을 다시 작성한다고 말했습니다.

가방에 관해서는 포르타 벨로 토트 외에이 컬렉션은 레오파드 프린트 및 전형적인 영국 수표와 같은 장난스러운 새로운 반복의 기존 모양에 중점을 둡니다. 이 브랜드는 또한 풍부한 낙하 색조로 새로운 벨트 베이 베이 워터 워터 백을 소개했습니다. 아래 컬렉션을보십시오.

[Vogue 활주로를 통한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