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h: April 2023

오리지널 시트 벨트 백

April 30, 2023 By pvrxe 0

을 통해 매혹적인 사양에 직접 이동할 수 있습니다. 비행 재킷을 만들기 위해 미국 공군이 사용하는 진정한 비행 새틴 5,000 파운드 이상의 장력의 균주를 견딜 수있는 실제 안전 벨트 재료 YKK 지퍼, 시장에서 가장 부드럽습니다 나일론 69 스티치, NASA 승인 및 정부 사양 VT95 만족 이탈리아…

Henri Bendel의 Adriana Castro

April 30, 2023 By pvrxe 0

Adriana Castro의 소식이 있습니다. 현재 Henri Bendel NY는 Adriana Castro 컬렉션을 운반하고 있습니다. 또한 Adriana Castro는 오늘 Henri Bendel에서 트렁크 쇼와 PA를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거기에 있고 싶지만 오늘은 그것을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NYC에있는 여러분 중 일부는 들러서 인사하고 놀라운 Adriana Castro를 만나서 직접 가방을 볼…

Knomo Laptop Carrier

April 27, 2023 By pvrxe 0

영국 Guardian Rages“Louis Vuitton of Laptop Carrier”및 그 이유는 그 이유가 있습니다. 21 세기의 패션 의식이있는 일하는 여성들이 특히 랩탑 캐리어와 관련하여 평범한, 모노톤 및 지루한 의류에 정착 할 수있는 변명은 전혀 없습니다. 런던에 기반을 둔 Knomo는 고급스러운 모양과 혁신적인 기능을 갖춘 다양한 현대 컴퓨터…

Oscar de la Renta

April 26, 2023 By pvrxe 0

를 기억하면서 오늘 세계는 진정한 전설을 잃어버린 오스카 드 라 렌타 (Oscar de la Renta)가 8 살 때 세상을 떠났습니다. 유명한 디자이너는 내가 그를 만나기 오래 전에 수많은 마음을 사로 잡았습니다. 첫 오스카 드 라 렌타 쇼에 참석했고 오스카를 만날 기회가 있었는데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의…

Fashion Week 2009 : Balenciaga

April 26, 2023 By pvrxe 0

그리고 이제 완전히 다른 것을 위해… Balenciaga Fall 2009는 확실히 우리가 과거에 Nicolas Ghesquiã¨re에서 본 때로는 초 구조화 된 미래의 미니멀리스트 컬렉션에서 큰 출발입니다. 몇 년. 이 강력한 파리의 옷에 대한 공간은 없으며, 다재다능한 디자이너 Ghesquiã¨re가 무엇인지 증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렇게 구조화 할 수있는 사람은…

Anya Hindmarch는 제가 정말로 좋아하는 네온 홀드를 만듭니다

April 25, 2023 By pvrxe 0

핸드백과 관련이있을 때 PURSEBLOG 팀은 하나 더 자주 하나에 영향을 미치는 경향이 있습니다. 글쎄, 그것은 다시 일어났다. 며칠 전, Amanda는 Kelly Osbourne을 Bagthatstyle에 네온 샤넬 플랩을 가져 왔습니다. 샤넬 가방이 클래식하다는 말을하지는 않지만이 가방의 네온 버전에는 내가 정말 좋아했던 것이있었습니다. 그게 뭔가 색이 될 수…

2019 년 Pre-Fall For For For 2019, Louis Vuitton Boite Chapeau Souple은 현재 Monogram Vernis

April 22, 2023 By pvrxe 0

에서 Louis Vuitton이 처음 작은 Boite Chapeau를 소개했을 때 즉시 히트했습니다. 약간 비현실적이지만 가방은 패션 엘리트의 팔에도 제공되었으며 제공되었습니다. 이 두드러진 모양으로 이익을 빨리 이익을 얻은 Louis Vuitton은 궁극적으로 Boite Chapeau Souple이라는 훨씬 더 기능적인 (그리고 훨씬 더 저렴한)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그 이름에서 알 수…

가장 현재 가방 크러쉬를 만나십시오 : Indigo Leather의 Burberry Satchel

April 13, 2023 By pvrxe 0

Burberry가 최고의 클래식 가방을 만드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다른 디자이너들은 정기적으로 한계를 뛰어 넘고 바퀴를 재창조하려고하지만 Burberry는 완벽한 장인 정신을 가진 품질의 재료의 고전적인 모양을 사용하여 뿌리를 고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Burberry ‘s Satchel in Leather는 다르지 않습니다. 이탈리아에서 장인이 제작 된이 구조화 된 가방은 손으로…

Sienna Miller의 많은 가방

April 11, 2023 By pvrxe 0

우리는 실질적으로 10 년 동안 (어린이, 런던에서 NYC까지 그녀의 큰 발걸음 등), 우리가 일부를 다시 방문했을 때, Sienna Miller의 가방에 탭을 보관하고 있습니다. 작년 또는 6 년 전부터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디자이너 백이 어떻게 계속 발전하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옛날 옛적에…

Bloomingdale ‘s에서 Rebecca Minkoff 가방을 획득하십시오!

April 9, 2023 By pvrxe 0

누가 무료 물건을 좋아하지 않습니까? 나는 무료 지갑뿐만 아니라 내가 절대적으로하는 것을 이해합니다. 글쎄, Bloomingdale의 무료 Rebecca Minkoff 핸드백 세트와 사랑스러운 비트 액세서리도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콘테스트는 1 월 31 일에 진행되며 입장 할 구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Bloomingdale을 통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