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h: February 2023

패션 위크 핸드백 : Lanvin Autumn 2011

February 28, 2023 By pvrxe 0

신발 애호가들은 지난 10 월 파리에서 선보일 때 Lanvin의 2011 년 봄 신발에 대해 매우 열성적이라는 것을 명심할 수 있습니다. 이 컬렉션의 하드 레디 (문자 그대로 및) 비 유적 산업 미래주의는 당시 방향뿐만 아니라 매혹적이라고 느꼈을뿐만 아니라 여전히 Lanvin의 2011 년 가을 핸드백의 출현으로 여전히…

유명인은 Tod ‘s, Proenza Schouler 및 Louis Vuitton

February 24, 2023 By pvrxe 0

의 새롭고 오래된 가방으로 뜨겁고 차갑게 달려 있습니다 : Chrissy Teigen, Hilary Duff, Lupita Nyong’o, 그리고 많은 Kardashians 및 많은 Kardashians와 함께 제공됩니다. Jenners는 불평 할 시간이 있습니다! Gucci, Tod ‘s, Balenciaga 및 Louis Vuitton의 수많은 고급 가죽 상품이 새 새에서 거의 빈티지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Man Bag Monday : Black Point Mercantile Signal Flag Totes

February 23, 2023 By pvrxe 0

나는 보트뿐만 아니라 해변뿐만 아니라 해변뿐만 아니라 해변뿐만 아니라 보트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조금 초에 약간의 것처럼 보일 수 있음을 이해합니다. 그러나 그 활동은 내가 지금 어디에 있는지 정말로 쌀쌀한 것과 같은 것입니다. 나는 그것을 요구합니다. 나는 마찬가지로 Black Point Mercantile Signal Tote를 요구합니다. 코팅…

그 가방 이름 : 퍼즐#1

February 22, 2023 By pvrxe 0

주 중반 혹을 극복하기 위해 약간의 재미를 찾고 계십니까? 우리 이름에 그 가방 게임에 참여하십시오! 우리는 비틀기로 오래된 선호 분류를 다시 가져오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를 식별 할 수있는 지갑 사진을 잘게 썬다! 우리는 내일 오후에 실제 가방 이미지 로이 게시를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우리는 간단한…

Hermès Spring/Summer 2021, Part 3

February 21, 2023 By pvrxe 0

는 봄/여름 2021 라운드 업의 세 번째 부분과 마지막 부분을위한 마지막 부분을 살펴볼 때입니다. 스타일이가는 한, 우리는 가죽 색상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새로운 스타일과 오래된 디자인의 귀환을 보는 것입니다. 시즌의 스카프가 부티크에 도착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전형적으로 일부 스타일이 다소 느리게 나왔지만, 시즌 초에 일부…

바나나 리퍼블릭 퀼트 새틴 손아귀

February 16, 2023 By pvrxe 0

를 다루겠습니다. 마찬가지로 우리가 입을 복장도 마찬가지입니다. 그것은 궁극적으로 무언가가 주어야 할 진실에 귀결됩니다. 바람직하게는, 나는 그것이 가방이되기를 원하지 않지만 다시 한 번 복장 비용이 팔을 뿌린다. 예산 계획을 세우겠다고 요구하는 경우에도 여전히 세련된 옷을 입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것이 바나나 리퍼블릭을 좋아하는 이유입니다. 나는…

이 Michael Kors Buckled Bag

February 14, 2023 By pvrxe 0

과 대담한 치마를 짝 짓는 오늘 St. Paddy ‘s Day를 위해 약간 녹색을 입었습니까? 이것은 모든 사람들이 참여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생각하는 휴일 중 하나입니다. 나는 실제로 녹색 맥주를 많이 마시고 임의의 낯선 사람에게 그들이“아일랜드”라는 것을 고려할 때 그들에게 키스하라고 말하는 사람을 실제로 나타냅니다. 내가 오늘…

Jessica Biel 스타일 : 그 가방의 이름!

February 14, 2023 By pvrxe 0

은 Jessica Biel이 할리우드 스포트라이트가 계속 큰 세 번째 바퀴가 되더라도 여전히 연결을 계속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부부는 저스틴이 카메론을 출판 한 사람에 대한 소문이 많았고 이제는 Timbiel이 전 세계에서 함께 발견되었습니다. Justin Timberlake는 Beverly Wilshire에서 열린 행사에 대한 그들의 방법으로 Jessica Biel을 더 오래된…

수요일-1 월 15 일

February 14, 2023 By pvrxe 0

는 온라인 소매 업체에서 선주문을 시작한 모든 새로운 봄 도착으로 이번 주 Want It 수요일의 기본으로 돌아 왔습니다. 그렇습니다. 맞습니다. 우리는 이번 주에 핸드백과 가죽 제품을 갈망하고 있으며 특히 반짝이는 커프를 모두 설정합니다. 아만다 Ca & Lou Camilla Palm 팔찌 경기를 통해 $ 410 아만다…

Phoebe Philo는 거의 10 년 후 Céline을 떠나고 있습니다

February 12, 2023 By pvrxe 0

.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여행, 요리 또는 가족 시간을 즐기고있는 동안 LVMH는 폭탄 뉴스를 떨어 뜨 렸습니다. Phoebe Philo는 Céline을 떠나 거의 10 년 동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일했습니다. 이주는 몇 달이 아니라 몇 달 동안 소문이 있었지만 결국 공식적인 것은 아닙니다. Vogue에 따르면, 그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