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h: October 2022

CC 128 : 패션을 정확히 좋아하는 수집가는 오늘날의 옷장 자백을 할부에서 느끼는 느낌

October 27, 2022 By pvrxe 0

에서 지갑에 대한 열정이 가방이 느끼게하는 방식에서 비롯된 수집가를 만족시킵니다. 가방을 구입하는 데 미친 짓을하지 않은 현명한 구매자 인이 수집가는 매력적인 miu miu 클러치를 구입하면서 20 대 초반에 가방을 사랑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요즘,이 지갑 애호가는 샤넬 버그에 물려 왔을뿐만 아니라 곧 컬렉션에 샤넬 조각을 추가하기를…

Fashion의 가장 멍청한 액세서리 브랜드

October 26, 2022 By pvrxe 0

에 들어가기 위해 $ 1,500 미만의 구찌 로고 백 20 개가 웹에 항상 논쟁하기를 원하는 사람이 있지만, Gucci가 Fashion Best에서 가장 인기있는 주요 브랜드라는 것은 매우 불가능합니다. 이제 가방으로 확장됩니다. 이 브랜드의 판매는 2018 년 1 분기에 49% 증가했으며, 더 젊은 쇼핑객을 유치 할 수있는…

내 가방 기능 : @Siobhanisgone 샤넬 백

October 23, 2022 By pvrxe 0

트위터 팔로워는 이번 주 #featuremybag의 많은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얻은 것뿐만 아니라 파란색뿐만 아니라 붉은 색, 흰색뿐만 아니라 많은 거래를 기대했습니다. 스트랩이 심장으로 형성된 전통적인 빨간 샤넬 백보다 더 많은 것을 좋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샤넬에 우리를 가졌습니다. 이 사진은 @siobhanisgone에 의해 제출되었으며 우리는…

Real Housewife Kyle Richards는 Beverly Hills

October 18, 2022 By pvrxe 0

Birkin, Ahoy에서 Birkin을 가져옵니다! 비벌리 힐스의 진정한 주부들의 카일 리차드 (Kyle Richards)는 블랙 헤르메스 버킨 (Black Hermes Birkin)을 과시합니다. 사진을 준수 할 때, Kyle은 다른 팔에 퀼트 샤넬 캐리가있을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를 인용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그 미친 송아지, 골드 팁 발목…

Melanie Griffith는 Miu Miu

October 14, 2022 By pvrxe 0

와 함께 Aspen의 휴일을 축하합니다. 그래서 이것은 이번 주 블로그에서 Miu Miu를 구사하는 유명인의 두 번째 모습과 CO의 두 번째 언급을 표시합니다. 겨울 유명인을위한 편안한 피난처. (Christina Aguilera는 또한 그녀의 남자와 함께 휴일을 보냈습니다.) 이번에는 Melanie Griffith가 볼러 백과 함께 가죽 가죽 Miu 체인 거래를…

Hermès, Louis Vuitton 및 Christie ‘s

October 4, 2022 By pvrxe 0

에서 더 많은 것을 앞으로 나가면 지금까지 만들었다면 이미 우리와 동의 할 것입니다. 새로운 시즌은 새로운 가방을 요구하거나 여러 가지가 필요합니다. 인터넷은 일반화 된 복장 추구를 위해 많은 옵션을 사용하지만, 희귀 한 한정판이거나 온라인에서 도자기를 판매하지 않는 브랜드가 만든 가방을 찾는 것과 관련이있을 때는 몇…

수요일을 원합니다 : Lulu Guinness Lips Clutches

October 3, 2022 By pvrxe 0

어제 오후 나는 맨해튼 부티크에서 Lulu Guinness를 만날 수있는 기회를 가질만큼 운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팀은 사랑 스럽습니다. 오후에 Prosecco를 마실 수있는 더 많은 기회가 필요합니다. West Village 임대료가 왜 천문학적인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내 머리에 계속 튀어 나오는 것은 Lulu Guinness Lips 클러치를 얼마나…

North West의 많은 신발

October 3, 2022 By pvrxe 0

우리는 과거 Kardashian-Jenner Clan 전체의 복장을 다루었으며 이제는 가족의 가장 작은 회원 인 North West에 관심을 돌릴 때가되었습니다. 당신이 사랑하든 미워하든, 노리가 유아만큼이나 귀엽다는 것을 부인할 수는 없습니다. Kim Kardashian과 Kanye West의 자손 인 경우 21 개월의 부드러운 나이에도 패션 진술을 피하기가 어렵습니다. 최근 보그…

CC 122 : 오늘의 Birkin 소유자

October 2, 2022 By pvrxe 0

는 오늘의 옷장 자백을 할부에서 처음으로 Birkin 소유자를 만족시킨 첫 번째 Birkin 소유자를 만족 시켰습니다. 이 고백자는 그녀가 그녀의 성배를 잡아 당길 수있는 것이 얼마나 운이 좋았고, 호황을 누리고있는 서비스와 큰 보너스 덕분에 그녀의 꿈의 가방은 현실이었습니다. 일반적으로 현명한 쇼핑객 인이 수집가는 리셀러로부터 원하는 버킨을…

Marc Jacobs Quilted Bit Stam Bag“The Kid”

October 1, 2022 By pvrxe 0

Stam Bag은 항상 칙칙한 하드웨어와 퀼트 가죽으로 내 눈을 호소했지만 나에게는 약간 많았습니다. 나는 진정으로 Stam 악 대차에 뛰어 들지 않았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정기적 인’스타가 정말로 거대하다는 것을 인식하지 못했습니다. 정말 당신을 압도 할 수 있습니다. 마크 제이콥스 (Marc Jacobs)는 훨씬 더 컴팩트 한 크기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