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유명인들은 Goyard, Gucci 및 Alexander McQueen

January 14, 2023 By pvrxe 0

을 선택했습니다. 잘못된. 이 모든 샷이 흐릿하지 않은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모두 이번 주에 더 나은 장소를 분명히 가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LAX 안팎으로 날아 갔고, Craig ‘s를 서두르고, NYC의 보도에서 필사적으로 택시를 환영했습니다. 그러나 새해에 3 개월 (그리고 NYFW 이후 몇 주), 그들은 현재 가방을 가지고 다니는 압력이 줄어들어 활주로에서 뜨거워 질 것입니다. 이번 주에는 2017 년부터 즐겨 찾기로 돌아가서 추가로 돌아 오는 데 잠시 시간이 걸렸습니다.

바쁜 필립스
바쁜 Philipps는 그녀의 시그니처 벨벳 퍼플 구찌 마몬 몬트 백으로 LA에서 확인되었습니다. Marmont는 이번 주에 인기있는 선택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스크롤. 구찌를 통해 구찌 마몬 몬트 백을 쇼핑하십시오 ($ 2,700)

코린 올림픽
파라다이스 참가자 코린 올림피아 (Corinne Olympios)의 학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모든 취향에 대한 구찌 마몬 몬트가 있습니다. 구찌를 통해 구찌 마몬 몬트 대형 캐리 가방을 쇼핑하십시오 ($ 2,590)

Janelle Monae
Janelle Monae는 LAX에서 모피를 ​​조정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그녀가 흑백 Marc Jacobs Striped Trooper 배낭을 들고있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Marc Jacobs를 통해 Marc Jacobs 기병 가방을 쇼핑하십시오 ($ 275)

조니 위어
Johnny Weir는 다음과 같습니다. NBC는 NY에 파란색 타조 가죽 Hermès Birkin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조니는 버킨의 오랜 팬입니다.

케이트 보스 워스
케이트 보스 워스 (Kate Bosworth)는 이번 주 LAX 이외의 지역에서 볼 수 있었으며, Sade를 위해 repping을하고 Alexander McQueen 박스 백을 들고 다녔습니다. 우리는 주문 중 하나를 보지 못했습니다. 어디로 갔습니까? Net-A-Porter ($ 1,290)를 통해 Alexander McQueen Box Bag을 쇼핑하십시오.

켈리 도드
OC의 몇 명의 Real Housewives가 이번 주에 Craig ‘s를 함께 잡았습니다. 켈리는 악어 예를 들어 Saint Laurent Sac de Jour를 가지고 다니고 있습니다. Net-a-Porter ($ 3,150)를 통해 Saint Laurent Sac de Jour Bag을 쇼핑하십시오.

니키 힐튼
Paps는 Nicky Hilton이 눈길을 끄는 모노그램의 Goyard Vendome 가방을 들고있는 동안 NY의 거리에서 택시를 부르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시에나 밀러
그리고 Sienna Miller가 있습니다. 밝은 색깔의 Louis Vuitton Capucines Bag과 Bicolor Poenza Schouler Hex 백으로 Lax에서 두 배로 가득합니다. 후자는 Bonafide Sienna fave입니다. Louis Vuitton ($ 5,600)과 Nordstrom ($ 1,595)의 Proenza Schouler Hex 백을 통해 Louis Vuitton Capucines 가방을 쇼핑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