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백이 만드는 방법

January 11, 2023 By pvrxe 0

샤넬은 시대를 초월한 동의어입니다. 이 브랜드는 2.55 백 (1955 년 2 월“생년월일”)을 찾는 것이 전통적인 스타일과 장수에 대한 인기를 계속 얻고 있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의 지갑 컬렉션에는 수십 년 전부터 나이가 들지 않는 것처럼 보이는 샤넬 액세서리가 뿌려졌습니다.

Mademoiselle Chanel은 액세서리를 개발하여 유용하고 합리적이었습니다. 그녀에게 액세서리는 우아함뿐만 아니라 고급의 진정한 상징을 나타 냈습니다. 이것은 Karl Lagerfeld가 브랜드의 지배자와 함께 오늘날에도 진실합니다.

Coco Chanel이 전통적인 가방을 스타일링하기 시작했을 때, 그녀는 기능을 위해 노력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가방은 이중 플랩을 보여줍니다. 그 안에 zip fastened pocket이 있습니다. 가방 안쪽에는 세 개의 벨로우 주 포켓이 있으며, 마찬가지로 립스틱과 같은 여성의 필수품을 보관할 것을 암시합니다.

코코는 마찬가지로 가방에 몸이 있어야한다고 주장했기 때문에 퀼트 다이아몬드 모양의 패턴이 모양에 부피를 더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가넷 컬러 라이닝은 고아원에서 사용한 균일의 색상과 일치하며, 이중 C는 팔의 코트처럼 꿰매어집니다. 금으로 갈아 입은 유명한 직사각형 걸쇠, 잘 알려진 가죽과 체인의 체인은 Coco Chanel이 추가하기 전에 지갑에서 볼 수 없었습니다.

Beverly Hills 지역에 있다면 5 월 7 일 토요일 10-6 세에서 400 North Rodeo Drive Shop과 5 월 8 일 일요일 12-5 일 일요일 지갑 행사의 속임수를 멈추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