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h: December 2022

PURSEBLOG 및 GLOSSI : 가을 2012 텍스처

December 23, 2022 By pvrxe 0

우리는 인터 웹 주변의 다른 놀라운 사이트와 함께 일할 수있는 기회를 갖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번에는 개인 출판을 소셜 미디어와 혼합하는 Glossi.com이라는 놀라운 새 사이트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나는이 사이트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듣고 사실이 사실이라고 생각한 것을 기억합니다. 사실이되어서는 너무 좋지 않습니다. 사실, 사실은 정말 굉장합니다! 이…

Mulberry Roxanne A4 Carry

December 22, 2022 By pvrxe 0

나는 Mulberry Roxanne A4 Carry에 시선을 사로 잡았습니다. 첫 번째 빨간색 특허 가죽 반복이 몇 시즌 전에 나왔고 이제는 자주색 특허로 돌아 왔습니다. 코팅 된 캔버스, 나는 다시 도울 수 없지만 다시 튀어 나온다. Mulberry가 가방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는 한 가지는 가방을 완전히하고 절대적으로 기능하게한다는…

Monogram은 Louis Vuitton의 2015 년 가을 Menswear Show

December 20, 2022 By pvrxe 0

에서 주요 복귀를합니다. 우리 모두는 뉴욕의 블리자드 아래에 앉아 파리에서 많은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Couture Shows가 막 시작되었고 바로 앞에 세계 최대 남성복 브랜드가 2015 년 가을 쇼 시즌을 열었습니다. 이 일정의 마지막 쇼 중 하나는 Louis Vuitton이었고, 남성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인 Kim Jones의지도하에 브랜드의…

패션 위크 핸드백 : 샤넬

December 19, 2022 By pvrxe 0

나는 샤넬이 보여주는 것을 항상 좋아하는 것은 아니지만, Karl Lagerfeld가 그것을 보여주기 위해가는 길이를 실제로 항상 좋아합니다. 패션중인 사람은 자신의 최고 프레젠테이션을 위해하는 방식으로 위대한 광경을 구상 할 수있는 사람은 거의 없으며, 옷을 기쁘게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지속적으로보고 즐겁습니다. 파리 패션 위크 (Paris Fashion Week)에서 샤넬의…

뉴스에서 : Institution Awesome으로 돌아 가기

December 18, 2022 By pvrxe 0

는 ‘어른들’이 디자이너 의류에 더 많은 돈을 벌고있을뿐만 아니라 이제는 젊은이들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것은 젊은이들이 부모님이 디자이너 의류에 돈을 쓸 준비가되어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학교에 갈 수있는 지갑. 내가 학교에있을 때 Jansport 배낭이 표준 이었지만, 여성들은 이제 강사 및 Louis Vuitton과 같은 디자이너…

PURSEFORUM ROUNDUP – 9 월 3 일

December 16, 2022 By pvrxe 0

일부 사람들은 검은 가방이 기본 가방이라고 생각하지만 나에게 훨씬 더 세련된 것은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의 라운드 업을 위해, 나는 포럼에서 내가 좋아하는 블랙 미녀를 당신과 함께 공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오늘 방금 튜닝을한다면 먼저 여기에 기뻐한다고 말씀 드리겠습니다. 이 라운드 업은 포럼의 수많은 스레드에서 찾은 자체 가방을…

Amanda가 Summertime 2016

December 15, 2022 By pvrxe 0

을 위해 옷장에서 원하는 15 가지는 여름이지만, 나를 바라 보는 것만으로는 반드시 이해할 필요는 없습니다. 거의 모든 옷장은 흑인뿐만 아니라 창백 할뿐만 아니라 보통 사물을 조금 더 시원하게 선호하는 사람들의 특징입니다. 사실, 나는 그 사람들 중 한 사람이되기 위해 활용했지만, 반 10 년 동안 뉴욕…

Chloe Heloise Small Hobo

December 1, 2022 By pvrxe 0

나는 Chloe Heloise Small Hobo에 대해 잘 모르겠습니다. 마찬가지로, 나는 정말로 확실하지 않습니다. 해시하자 : 손잡이에 찐 것은 내 생각에 천재입니다. 두꺼운 브레이딩은 가방에 가방을 제공하면서도 두꺼운 초등학교 공간과 같은 일종의 소녀 시절을 유지합니다. 또한 호보 앞쪽에 작고 작은 주머니를 충분히 얻을 수 없습니다. 그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