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위크 핸드백 : 샤넬

December 19, 2022 By pvrxe 0

나는 샤넬이 보여주는 것을 항상 좋아하는 것은 아니지만, Karl Lagerfeld가 그것을 보여주기 위해가는 길이를 실제로 항상 좋아합니다. 패션중인 사람은 자신의 최고 프레젠테이션을 위해하는 방식으로 위대한 광경을 구상 할 수있는 사람은 거의 없으며, 옷을 기쁘게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지속적으로보고 즐겁습니다.

파리 패션 위크 (Paris Fashion Week)에서 샤넬의 프레젠테이션은 스칸디나비아에서 빙산의 거대한 덩어리를 수입하는 것이 포함되었으며, 모델은 적절한 추운 날씨 복장으로 활주로를 뿌렸습니다. 글쎄, 그것은 샤넬이 얻는 것만 큼 적합했습니다. wookie 슈트라고 불리는 몇 가지와 지저분하고 닳은 갈색 트위드와 합성 모피에 다른 북극 복장이 많이있었습니다. ).

쇼에 3 분의 1의 약 3 분의 1, 옷은 훨씬 더 착용 할 수 있었고 일부 가방은 심각하게 예쁘게되었습니다. 내 개인적인 즐겨 찾기는 아이스 박스 클러치였습니다. 비록 그들이 보여주는 가장 유용한 가방은 아니지만 (수상은 모피, 트위드 백팩으로 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컬렉션의 냉동 느낌을 정확하게 포착했을 것입니다. 미래에 환상적인 수집가의 아이템을 만드십시오. 전체적으로, 가방의 Ome은 기괴했지만 합성 모피를 지나갈 수 있다면 볼만한 매력이있었습니다.

Style.com을 통한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