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 준비된 행 백은 매주 금요일마다 64% 할인

May 21, 2023 By pvrxe 0

우리가 가방 제안을 공유합니다. 이는 웹에서 디자이너 백에서 최고의 제안을 발견하는 방법입니다. 가방이 왜 표시되는지가 약간 분명하다고 느낍니다. 그것은 시대를 초월하거나 전통적이거나 원하는 것이 아니지만 일반적으로 도둑질을 위해 절대적으로 좋아하는 가방이 있습니다. 프로그램 중 우리 모두는 다른 취향을 가지고 있으며, 내가 당신을 당황하게 할 수있는 나 자신을 발견 할 수있는 것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 나는 줄 에서이 가방을 달렸으며 놀라운 64% 할인 된 것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제가 다소 사랑 스럽다고 생각하는 가방입니다.

이것은 $ 1,090에서 $ 389.97로 표시되는 Row Flat Micro Circle 가죽 가방입니다. 여름철뿐만 아니라 여름철은 (희망적으로) 문을 두드리는 것처럼이 가방은 가장 좋은 시간에 맞았습니다. 그리고 나는 항상 노란색 가방을 옷을 밝게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라는 노란색 가방을 발견했습니다. 보석상 제작 된 사운드 핸들은 아름다움의 뿌리를 추가 하고이 송아지 가죽 가죽 컨테이너 백의 공급자 역할을합니다.

전반적으로 가방은 단순하고 주요한 주요 스타일은 현명하지 않지만 봄뿐만 아니라 여름철 가운이나 가벼운 데님과 흰색 티를 사용하면이 가방은 비트를 추가합니다. 크기는 10 ½”w x 7 ½”h x 2 ½”d의 크기가 작지만 여전히 품목에 대한 충분한 영역을 가능하게해야합니다. Row 고품질은 최고 수준이며, 최고의 가죽과 재료뿐만 아니라 가방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매우 잘 유지됩니다.

Nordstrom을 통해 $ 389.97의 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