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자베스 헐리 (Elizabeth Hurley)는 희귀 한 헤르메스 버킨

May 22, 2023 By pvrxe 0

엘리자베스 헐리 (Elizabeth Hurley)와 함께 런던에서 그녀의 겸손한 거처를 남겨두고 헤르메스를 데리고 블랙 버킨 (Black Birkin)을 가지고 다니는 것으로 밝혀졌다. 왜 So Black Birkins가 매우 선택된 유명인 세트의 손에만 나타나는지 궁금해했다면 약간 검은 색 Birkin Backstory로 당신을 화나게 할 수 있습니다. 표준 Birkin 의이 매우 희귀 한 올 블랙 버전 (블랙 하드웨어와 일치하는 블랙 박스 송아지)은 2010 년에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제작 문제로 인해 일부 가방은 2011 년까지 출시되지 않았으며 우리의 연구에 따르면이 브랜드는 그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평균 버킨보다 너무 검은 색을 기하 급수적으로 드물게 만듭니다.

이 가방은 무광택 악어와 박스 송아지 모두에서 제공되었으며 Hurley는 모든 제조업체와 모델의 버킨스를 보유한 Kim Kardashian과 마찬가지로 Box Calf 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Tamara Ecclestone은 또한 Hermes So Black Alligator Birkin을 포함하여 수십 개의 Birkins에 대한 주장을합니다. 가방과 문화적 현상으로 많은 헤르메스 버킨스에 대해 꽤 비밀이 아니라는 것은 비밀이 아니지만 So Blacks는 매우 매력적이므로 Hermes가 왜 검은 색 하드웨어를 다시 시도했는지 솔직히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