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을 좋아하거나 떠나? ColorBlocked Purses

April 2, 2023 By pvrxe 0

ColorBlocking은 특히 Instagram 영향력있는 세계에서 패션 세계에서 모멘텀을 얻었습니다. 그들과 마찬가지로, 나는 그들을 싫어하는 경우, 나는 종종 가장 최근의 트렌드를 유지하기 위해 영향력있는 사람들을 찾고 있습니다. 사실, 나는 최근에 Taylor Swift가 표지에 있다는 사실에 기초하여 최근 9 월 보그 문제를 구매했지만 Vogue의 9 월 문제를 구매했지만 Instagram 방법을 훨씬 더 자주 봅니다. 내가 선호하는 Instagram 영향력 자 중 하나 인 Blair Eadie는 올해 새로운 높이로 컬러 블로킹을했습니다. 블레어는 한 손으로 저의 옷장에 컬러 블록 패턴을 조정하는 데 영향을 미쳤습니다. 나는 그녀의 외모뿐만 아니라 얼마나 활발한지를 좋아합니다. 나는 내 패션을 즐기는 것을 좋아합니다. 색상 블로킹은 내 모습을 흔들리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나는 옷을 컬러 블로킹 해 왔지만, 이것은 지갑 블로그이기 때문에 우리 모두는 핸드백이 복장의 진원지라는 것을 이해하기 때문에 이번 시즌에 컬러 블로크 지갑을 과도하게 스토킹했습니다.

ColorBlocked Purses는 새로운 개념이 아니며 영원히 주변에 있었지만 속도를 늦추는 징후없이 지금은 가장 좋은 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장에는 그 어느 때보 다 훨씬 더 많은 컬러 블로크 지갑이 있으며 선택은 정말 좋습니다. 가을에는 수많은 새로운 지갑이 출시되어 컬러 블로킹 패턴으로 재생되었으며, 내가 본 거의 모든 것을 좋아합니다. 가방의 다른 색조의 대비는 디자인에 독창적이고 독창적 인 요소를 가져다 줄뿐만 아니라 독특하고 독특한 모습을 발견합니다. 나는 컬러 블로킹 된 가방을 단색 복장과 짝을 이루어 내 가방을 진정으로 눈에 띄게 할 수있게하지만, 당신이 나보다 훨씬 야심 찬 경우 색상 블로킹 복장으로 착용 할 수도 있습니다 (너무 많이 흔들 수는 없습니다. 운이 좋은 사람들은 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나는 내가 선호하는 컬러 블로킹 백을 내 인생에서 동료 가방 애호가에 보냈고 그녀가 색상 블로킹을 싫어한다고 말했을 때 충격을 받았다. 나는이 모습을 너무 좋아해서 논란의 여지가 없을 정도로 나에게는 결코 일어나지 않았기 때문에 동료 지갑에 대해 믿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 죽어 가고 있습니다. 나는 그와 같은 회사의 입장을 취하거나 색상 블로킹에 대한 논쟁을 잘 알려졌지만 이제는 모든 사람을 찾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전통적인 (아직 동시에) 세련된 스타일에 대해 당신이 믿는 것을 말 해주세요.

당신은 컬러 블록 핸드백을 좋아하거나 떠나십니까? 알아야 해!

Zac Zac Posen Biba Buckle Crossbody Bag ($ 325)

Chloé c 도마뱀 엠보싱 크로스 바디 백 ($ 1,690)

Fendi Kan U 정기 컬러 블록 테이크 켜기 ($ 3,290)

Marni 트렁크 컬러 블록 가죽 테이크에 가방 ($ 2,190)

Loewe Little Puzzle Colorblock Leather Bag ($ 2,600)

MCM Patricia Visetos 블록 Little Satchel ($ 995)

Volon Mani Container 백 ($ 7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