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년 Pre-Fall For For For 2019, Louis Vuitton Boite Chapeau Souple은 현재 Monogram Vernis

April 22, 2023 By pvrxe 0

에서 Louis Vuitton이 처음 작은 Boite Chapeau를 소개했을 때 즉시 히트했습니다. 약간 비현실적이지만 가방은 패션 엘리트의 팔에도 제공되었으며 제공되었습니다. 이 두드러진 모양으로 이익을 빨리 이익을 얻은 Louis Vuitton은 궁극적으로 Boite Chapeau Souple이라는 훨씬 더 기능적인 (그리고 훨씬 더 저렴한)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 “수프”는 “Flexible”의 경우 프랑스어입니다),이 버전은 더 부드럽지만, 마찬가지로 더 크고 하루 가방뿐만 아니라 작동합니다. 마찬가지로 내부 슬릿 포켓이있어 작고 덜 실용적이며 거대한 sis가 부족했습니다. 이제 2019 년 프리 폴 (Pre-Fall)의 경우,이 브랜드는 반짝이는 새 버전을 출시하여 밤마다 스타일리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소개 : Monogram Vernis의 Louis Vuitton Boite Chapeau Souple.

Boite Chapeau Souple 의이 광택 새 버전은 Monogram Vernis라고 불리는 Louis Vuitton의 유명한 양각 특허 가죽에서 제작되었으며, 원래는 마이크로 화이버 안감과 Lambskin에 늘어선 것입니다. 현재 누아르 또는 매혹적인 루지 버니에서만 제공됩니다. 이 매력적인 업데이트는 하루 가방으로 일하기에 충분하지만 밤에 나가기에 충분한 고급입니다. 조절 식 스트랩은 십자체를 사용하거나 어깨 위로 사용하도록 단축 될 수 있습니다. 모노그램 캔버스의 원본 버전은 $ 2,340에 소매하지만이 버전은 Louis Vuitton을 통해 $ 2,740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