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현재 가방 크러쉬를 만나십시오 : Indigo Leather의 Burberry Satchel

April 13, 2023 By pvrxe 0

Burberry가 최고의 클래식 가방을 만드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다른 디자이너들은 정기적으로 한계를 뛰어 넘고 바퀴를 재창조하려고하지만 Burberry는 완벽한 장인 정신을 가진 품질의 재료의 고전적인 모양을 사용하여 뿌리를 고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Burberry ‘s Satchel in Leather는 다르지 않습니다.

이탈리아에서 장인이 제작 된이 구조화 된 가방은 손으로 꿰매는 세부 사항이있는 부드럽고 유연한 가죽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나는 대조적 인 송아지 가죽 스트랩을 좋아합니다. 이 가방은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도록 크기가 작을 수 있습니다. 고전적인 모양은 정말로 나를 끌어 들였습니다. 나는 깨끗한 선과 미묘한 디테일을 좋아합니다. 버클 클로저는 들어오고 나가기가 쉽고 가방에서 가장 좋아하는 부분입니다. Burberry를 생각할 때, 이것은 클린 라인과 기본 세부 사항이있는 클래식적이고 세련된 가방 유형입니다. 가죽은 색상을 잘 흡수하며 Burberry의 웹 사이트에서 불려지는 것처럼 해군 또는 인디고의 가방에 집착합니다. 해군은 중립으로 작동 할 수있는 가방을 가지고있는 동안 색을 입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가방을 열면 iPhone에 맞는 작은 외부 주머니가 있습니다 (플러스 크기에 맞지 않음). 내부, 나는 내 선글라스를 천 주머니, 작은 지퍼 어라운드 지갑, 챕스틱 및 립스틱에 넣습니다. 작은 가방으로 예산을 건너 뛰는 유형이라면 ID가있는 메트로 카드 또는 신용 점수 카드에 가장 적합한 내부 슬릿 포켓이 하나 있습니다. 이 가방은 작지만, 그것은 엄청나게 세련되기 때문에 많이 가지고 다니지 않는 소녀에게는 훌륭한 날 가방입니다. 전체적으로, 가방의 크기는 6.9 ″ x 2.4 ″ x 5.7 ″이며, 버버리를 통해 1,395 달러에 판매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