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nda가 Summertime 2016

December 15, 2022 By pvrxe 0

을 위해 옷장에서 원하는 15 가지는 여름이지만, 나를 바라 보는 것만으로는 반드시 이해할 필요는 없습니다. 거의 모든 옷장은 흑인뿐만 아니라 창백 할뿐만 아니라 보통 사물을 조금 더 시원하게 선호하는 사람들의 특징입니다. 사실, 나는 그 사람들 중 한 사람이되기 위해 활용했지만, 반 10 년 동안 뉴욕 겨울은 잔인한 애틀랜타 여름의 1/4 세기에 없었던 따뜻한 날씨 상태에 대한 감사를 제공했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검은 의류에 대한 평생 선호도가 있으므로 여름 구매 목록을 신중하게 선택해야합니다.

Summer Black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풍부하지만, 그것이 당신의 것이 아니라면, 특히 핸드백에는 약간의 색상이 있습니다. 흰색을 사용하는 사람이기도하는 객관적으로 어수선하지만 흰색도 있습니다. 꿈을 꿀 수있어?

고대 그리스 갈라 티아 샌들
Net-A-Porter를 통해 $ 305
나는 평평한 샌들을 좋아하고, 검은 샌들을 좋아하고, 끈이 끈을 좋아합니다. 버클이나 스냅 대신 뒷면 에이 넥타이가 있기 때문에 마찬가지로 완벽하게 변경하는 방법이 쉽습니다.

빌딩 블록 백팩
Shopbop을 통해 $ 550
몇 주 전, 나는 여자 뒤에있는 많은 블록을 걸어 갔다.

Clare v Leopard 간단한 토트
Anthropologie를 통해 $ 325
이 작은 버전의 Simple Carry가 데뷔 한 이후 로이 작은 버전을 좋아했으며,이 재미있는 비트 레오파드 버전은 아직 내가 선호하는 버전입니다.

코치 렉시 백 매력
코치를 통해 $ 225
나는 가방 매력을 좋아하지만 한 번도 구입 한 적이 없습니다. 코치의 이러한 디노 호소는 너무 훌륭하고 복잡하여 내가 급락 할 수 있습니다.

Dior Chromics 선글라스
Nordstrom을 통해 $ 515
Dior는 지금 내가 선호하는 태양 안경을 모두 만들고 흰 쌍은 여름에 특히 신선합니다.

Gianvito Rossi Portofino 스웨이드 샌들
Net-A-Porter를 통해 $ 675
Chrissy Teigen과 Rosie Huntington-Whiteley 사이에서 나는 Gianvito Rossi Summertime Suede의 미덕을 완전히 설득했습니다.

파리 알레시아 레이스 드레스의 HD
Anthropologie를 통해 $ 158
약간의 검은 가운은 항상 유용하며 모든 레이스는 따뜻한 날씨를 보여줍니다.

Mansur Gavriel 미니 여자 가방
Net-A-Porter를 통해 $ 1,050
저는 Mansur Gavriel의 컨테이너 백을 오랫동안 팬 이자이 색상과 같은 여성과 여성의 크기가 너무 많아서 내가 분기하는 방법 일 수 있습니다.

MCM 미니 밀라 백
Nordstrom을 통해 $ 720
나는 아직 분명하지 않은 상황에서 진정으로 미니 토트에 들어갑니다.

나이키 공군 1 플라이 니트 스니커즈
Nike를 통해 $ 175
나는 이미 이것을 주문했다. 나는 올 블랙 버전을 가지고 있으며, 플라이 니트 소재는 운동화를 깃털로 만들고 완전히 불쾌하게 만듭니다. 여름에 적합합니다!

피터 토마스 로스 딸기 스크럽 과일 효소 광택기
Sephora를 통해 $ 38
내가 선호하는 얼굴 각질 제거제는이 브랜드에서 나온 것뿐만 아니라 신체 (그리고 당신이 그 안에있는 경우)에 대한 것들이 매우 높은 점수를 얻습니다. 계절 동안 다리와 다리를 부드럽게 유지해야합니다.

Raquel Allegra 넥타이 염색 된 미니 드레스
Net-A-Porter를 통해 $ 255
내가 선호하는 여름철 작품은 약간 보헤미안과 약간의 고스를 느끼는 것들입니다. 이것은 완벽하게 맞습니다.

Tom Ford Soleil Blanc Shimmering Body Oil
Sephora를 통해 $ 98
내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고 매력적 일뿐 만 아니라 멋진 냄새를 맡게 된 사람이 있다면 Tom Ford입니다.

Bobby Dazzle의 Urban Decay Vice 립스틱
Sephora를 통해 $ 17
이것은 흰색이 아닌 것으로 보이지만 완전히 반짝이거나 서리로 보이지 않는 완전히 반짝이는 반짝이는 것입니다. 그러나 입술이 더 좋습니다.

Zimmermann Harlequin 플 런지 수영복
Net-A-Porter를 통해 $ 295
나는 엄격하게 일체형 소녀이며, 이것은 전통적뿐만 아니라 섹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