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스타일은 펜디 바스켓 백

January 22, 2023 By pvrxe 0

으로 지속 가능성을 만족시킵니다. 우리는 태양이 빛나고있는 계절에 그 시간에 도달했고, 나무가 꽃을 피우고 날씨 조건이 실제로 그것이 정말로, 진정으로 봄이라고 믿게합니다. 시즌 의이 정확한 순간에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흐름이 많은 꽃 드레스, 데님 컷오프, 오픈-티드 신발과 같은 가장 최근의 따뜻한 날씨 조건 필수 조건에 대한 어둡고 통제 된 겨울철 용도를 바꾸기 시작합니다. 그것과 함께 갈 최고의 지갑. 오늘, 우리는 Fendi의 가장 최근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Fendi는 진정한 봄 (가짜 봄 대신)을 위해 제 시간에 표시 될뿐만 아니라 지구의 날과 완전히 일치하기 위해 웹을 쳤습니다.

Fendi 바스켓 백은 Fendi의 2021 Runway Show에서 활주로에서 처음으로 소개되었으며, 즉시 멋진 엠보싱 로고와 간단한 바구니 모양의 모양으로 눈을 사로 잡았습니다.

최고의 여름 자식 추억에 대한 후퇴로 묘사 된 Fendi 바구니 백은 Silvia Venturini Fendi가 80 년대의 해변 가방으로 개발했습니다. Bight, Punchy Colors뿐만 아니라 모든 로그 보석의 영광에서 Fendi 바구니 백은 완전히 지속 가능한 재료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렇습니다.이 백을 생산하는 데 사용 된 PVC는 100% 재활용 PVC이며 주로 사전 소비자 폐기물로 구성됩니다.

고품질 고품질 플라스틱은 생산 공정에서 시작되어 지속 가능한 고급 스러움, 펜디 바스켓 백에서 최고를 생산하는 데 사용되는 재활용 PVC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중간 ($ 690)과 중간 ($ 890)의 두 가지 크기로 제공되는 바구니는 노란색, 분홍색, 밝은 파란색, 흰색 및 주황색과 같은 다양한 스프링 레디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중앙에 Fendi Roma 엠보싱 스탬프 로고가 특징 인 백은 2 개의 금 스냅이있는 최고의 가죽 폐쇄를 가지고 있으며, 최고 핸들로 안전하게 가져 오거나 스트랩이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인 활기찬 봄/여름 캐리 럴 인 바구니는 해변 필수품 주위를 돌보거나 공원에서 피크닉을 가져 오기에 완벽합니다. Fendi를 통해 지금 구매할뿐만 아니라 훨씬 더 많은 것을 찾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