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특허 가죽이 있습니까?

March 1, 2023 By pvrxe 0

반짝이고 단단하고 슈퍼 구조화 된 수퍼 구조화 된 모든 자질은 Mommy가 가방에 절대적으로 숭배하는 모든 특성뿐만 아니라 특허 가죽에 존재하는 모든 자질도 우연히 만듭니다. 따라서 나의 엄마가 엄격하게 친절하고 자료에 대한 그녀의 사랑이 긴 방법으로 돌아간다는 것은 분명 할 것입니다. 내가 어렸다는 것을 고려할 때, 나는 그녀가 그녀가 갔던 곳 어디든 반짝이는 메를로 (위 그림)에있는이 거대한 프레임 가방 주위를 가지고 다니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초콜릿 바 같은 큐브를 고려하여 내가 유치원에 있다는 것을 고려할 가능성이 높으며 지금까지는 나만큼 나이가 많았습니다. 사실, 그녀는 때때로, 특히 내가보고 있지 않을 때, 때때로 그 사각형과 함께 사시를하는 것을 고백 할뿐만 아니라 때때로 그것에 도달합니다. 최근에야 나는 Marc Jacobs Stam처럼 의심스럽게 어떻게 보이는지 정확히 인식하게되었습니다.

그러나 사실, 엄마가 절망적으로 그것을 좋아하지만, 나는 그것을 믿는 것이 무엇입니까? 훨씬 더 중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표준 풀 그레인 가죽의 대립, 특허 가죽은 원하는 것보다 오래 걸렸습니다. 또는 아마도 우리 중 일부보다 덜 길어야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엄마처럼.

이제 진심으로, 나는 당신의 가방이 당신의 가방이 영구적으로 지속되는이 멋진 재료라는 인식에 깊이 빠져있었습니다 (예 : 엄마의 가방, 그것은 파괴 할 수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정통 특성 가죽에는 특별한 특성이있어 천연 가죽과 다르게 만듭니다. 우리가 그것에 대한 우리의 의견을 뿜어 내기 전에 어떻게 만들어 졌는지 정확하게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로, 특허 가죽은 래커 및/또는 비닐 층으로 코팅 된 가죽의 얇은 가벼운 층으로 만들어져 재료의 광택 표면을 초래합니다. 몇몇 패션 주택은 마찬가지로 Snakeskin-embossed, Croc-embossed, Quilted 또는 Crinkled Leathers의 특허 버전을 발표했습니다. 디자이너는 마찬가지로, 가장 큰 품질의 풀 그레인 가죽을 특허 재료의 기초로 사용하는 것을 제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

사실, 특허 가죽이 천연 가죽 위에 제공하는 경향이있는 여러 가지 주요 이점이 있으며, 이는 가장 효과적인 것은 의심 할 여지없이 처음으로 외관입니다. 내 생각에, 특허는 매일 운송 업체로서 봉사하기 위해 약간 반짝이지만 이브닝 백/클러치에 대한 탁월한 선택입니다. 그 광택은 약간 검은 가운에서 웨딩 이벤트로 무엇이든 키우는 최고의 액세서리 역할을합니다. 앙상블. 또한 이것이 일반적으로 구조화 된 측면에있는 경향이있는 경우, 훨씬 더 중립적 인 평일 캐리가 아닌 옷을 입은 가방에서 가장 잘 보입니다. 특허 가죽의 “모양”측면과 마찬가지로 어떤 색상이 가능한 모든 색상이 색상의 가죽보다 훨씬 더 날카롭고 밝은 경향이 있으므로 검은 색에서 베이지, 베이지에 이르기까지 모든 색상이 훨씬 더 초라하고 밝은 경향이 있습니다. 특허에서 수행 할 때 금속성이 훨씬 더 기분이 좋을 때.

그래도, 특허 가죽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일반적인”가죽보다 놀랍습니다. 우선, 그것은 매우 변색 될뿐만 아니라 방수 기능이므로 물, 와인, 또는 그레이비 유출, 심지어 그레이비 유출, 그리고 누가 누가 할 것인지에는 일반적으로 “야간”가방을위한 훌륭한 재료입니다. T 단지 천으로 범인을 닦을 수 있다는 확신을 원하십니까? 사실, 특허는 일상적인 가죽만큼 빨리 긁히거나 주름이되지 않으므로 불행한 처지가 많은 핸드백이 있습니다.

둘째, 일상적인 청소, 보습 및 컨디셔닝이 필요한 천연 가죽과 달리, 특허 가죽은 실제로 유지 보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잠시 후에는 먼지를 닦는 것뿐만 아니라 가방이 저녁을 죽일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특허 가죽을 선택하는 데있어 또 다른 큰 장점은 기본에 사용되는 일반적으로 고품질의 가죽을 사용하면 훨씬 더 비용 효율적인 측면에있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첫 번째 요점을 강화하기 위해 특허는 이브닝 백뿐만 아니라 훌륭한 참신함을 만듭니다!

그러나 당신이 추측했듯이, 특허 가죽과 관련된 게임뿐만 아니라 모두 재미는 아닙니다. 사실, 내 자신의 놀랍게도, 특허 가죽은 가죽 가방 애호가를 괴롭히는 가장 큰 문제 중 하나 인 컬러 전송! 특허가 수분을 섭취 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비닐로 코팅 된 가죽은 통기성이 없으며 땀이 발전합니다. 따라서 색깔이있는 제품 옆에 위치한다면 (그리고 God는 특허 흰색 가방으로 어두운 데님을 착용하십시오!), 당신은 색상의 스플 로치를 얻을 수밖에 없습니다.슬프게도 우수한 가방에서 이것은 거의 항상 돌이킬 수 없습니다. 전송이 발생하기 위해 어떤 유형의 젖음이나 따뜻함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좌절감이 자동입니다. 그러나 천연 가죽의 경우 색상 전송은 다양한 청소 및 컨디셔닝 제품으로 처리 할 수 ​​있으므로 특허의 적층 피부와 비교하여 항상 수리 작업 범위가 항상 있습니다.

특허 제품과 관련된 또 다른 중요한 문제는 내구성입니다. 가죽은 본질적으로 (그리고 적절한주의를 기울여) 마지막 세대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래커가있는 상대방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악화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옷장에서 가져갈 때마다 아기를 낳았더라도 특정 시간이 지나면 끈적 거리는 느낌이들 수 있습니다. 주름이 발전하기 시작한 것처럼, 그들은 오히려 한동안 확립해서는 안되지만 (특히 지갑에 불친절하지 않는 한), 일반적으로 돌이킬 수 없을뿐만 아니라 크게 변모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균열. 충격적인! 그런 일이 발생하는 것처럼, 특히 특허 샤넬 플랩과 같은 투자 조각을 관리하는 경우 가방 재판매 가치에 상당한 움푹 들어간 곳이 있습니다.

샤넬 중간 트릭 레이블 플랩 백 검토를 읽으십시오. 샤넬 특허 백은 FashionPhile을 통해 제공됩니다.

또한, 특허 가죽으로, 당신은 천연 가죽의 신성하고 흙 냄새를 발견하지 못하고 송아지 가죽, 램스 피부 또는 염소 가죽의 부드럽고 스무스 버터 구조를 잃어 버릴 것 같지 않습니다. 수정 된 그레이드 가죽 (자연적인 광택이있는)으로 만든 핸드백을 특허 대신 사용하는 것이 훨씬 나을 것입니다.

그러나 전문가와 단점에 관계없이 Patent Leather는 결국 패션에서 장기 고정물이되었으며, 활주로에서 거의 모든 시즌에 어떤 종류의 유형이나 다른 시즌에 나타났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옷장 필수품입니까? 나는 당신이 흑인 특허 홀드와 흑인 특허 펌프 쌍으로 잘못 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그 외에도, 당신이 일부 특허를 당신의 일일 옷장에 진정으로 통합하고 싶다면, 특정 패션 하우스와 마찬가지로 특허 트림으로 핸드백을 만들뿐만 아니라 그 스타일이 크게 더 많은 근본적인 코팅 된 캔버스 백을 어떻게 올라가는지 정확히 좋아합니다. 그러나 그건 그게 나입니다.

어떻게 생각해? 당신은 내 엄마처럼 (지금 당신에게 모든 하이 파이브를 제공하는 사람), 당신은 그것을 끈적 거리며 오히려 당신이 그것을 지나가는 것을 발견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