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 시절 초반에 클래식하고 매우 영국 가방

January 9, 2023 By pvrxe 0

인 멀 베리 시턴 (Mulberry Seaton)을 소개 한 뽕나무 서브 포럼 (Mulberry Subforum)은 가장 활발한 섹션 중 하나였습니다. 베이 워터와 같은 고전. Mulberry는 지난 몇 년 동안 상당히 전환을 거쳤지만 브랜드가 그루브를 되찾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전 Céline 액세서리 디렉터 Johnny Coca의 지시에 따라 Mulberry는 팬들의 마음과 팔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최근 가을 2018 년 가을 컬렉션은 긍정적 인 리뷰를 받았으며 지금은 브랜드 라인업에 몇 개의 매우 강력한 가방 인 몇 개의 가방이 있습니다.

우리는 최근에 실제로 강력한 디자인 현명한 브랜드의 새로운 가방 초점 인 Mulberry Seaton을 살펴 보았습니다. Seaton은 Rider Lock의 승마에서 영감을받은 디테일이 추가 된 매끄러운 선과 간소화 된 실루엣으로 정의됩니다. 사용 가능한 두 가지 크기의 미니와 더 큰 크기 (미니를 미니라고 부르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와 충분한 색상과 패턴이 있습니다.

가방은 고전적이고 새로운 느낌이 들며, 이는 저평가되고 성취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영국의 전형적인 분위기가있는 뽕나무 가방입니다. 라인은 지나치게 답답하거나 공식적인 느낌없이 정제되고 구조화됩니다. 보시다시피, 미니는 여전히 매일 필수품을 운반하기에 충분히 크며 크기가 정말 마음에 듭니다. 우리는 더 큰 크기를 많이 촬영하지 않았기 때문에 실제로 꽤 크기 때문에 작품 토트보다 더 나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미니 크기가 아니라 작고 작게 부를 것입니다). 영국인에 관해 말하면,이 백은 케이트 미들턴 (Kate Middleton)이 착용했으며, 이는 영국 왕족과 미국 평민에게 적합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는 로열티와는 거리가 멀어, 내가 모이는 느낌을주는 훌륭한 가방을 좋아하며,이 가방은 바로 그 것을 달성합니다.

더 큰 크기는 상당히 크고, 가방 본체의 크로스 바디 스트랩, 상단 핸들 및 중간 분리가있는 미니 크기가 바로 올바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가죽은 정말 매끄럽고 구조화되었으며 미니 크기는 7 ″ H x 9.5 ″ W x 4.25 ″ D이며, 큰 것은 10.25 ″ H x 14.25 ″ W x 5.75 ″ D이며 훌륭한 작업 가방으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Seaton은 Silver Croc Ambossed 및 Diagonal Stripe를 포함하여 다양한 색상과 패턴으로 제공됩니다. 가격은 $ 1,150에서 $ 1,950 사이이며, 마침내 그 달콤한 지점 Mulberry로 돌아 왔다고 생각합니다.

Mulberry Seaton 컬렉션을 지금 쇼핑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