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엔드가 다운 마켓이 될 때 어떻게됩니까?

August 8, 2022 By pvrxe 0

사치품을 구매할 때 우리는 무엇을 구매하고 있습니까? 우리는 브랜드 이름, 잘 만들어진 제품 또는 제품을 구매하여 다른 사람들이 볼 때 우리에 대한 특정 방법을 믿도록 보장하고 있습니까? 많은 고급 소비자에게는 이러한 옵션의 조합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많은 고객들은 보험에 가입 할 것이며, 이러한 제품이 제공하는 고품질에 대해서만 구매한다고 주장하지만, 일부 고객이 최근 Jimmy Choo와 H & M의 파트너십 발표에 대한 반응은 그러한 주장과 반대로 운영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파트너십이 무엇을 만들지 알게되어 기뻤지 만, 수많은 Choo Loyalists는 저가형 소매 업체를위한 단기 라인을 생산함으로써 브랜드가 무언가를 잃고 있다는 견해를 표명했습니다.

Choo의 팬들은 경제적 인 제품 라인을 생성하는 선호하는 레이블의 개념에 대한 팬이 처음이 아니며 마지막과는 거리가 멀지 않습니다. 그러나이 기회에 대해 뚜렷한 것은 지미 추 (Jimmy Choo)가 대량 시장의 저가 소매에서 가장 많이 이해 된 브랜드라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수많은 적은 적 또는 독립 디자이너들이 전략을 이름 인식과 잠재적으로 고객 기반을 넓히는 방법으로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Choo는 모든 종류의 패션 의식이나 값 비싼 신발을 원한 많은 여성들의 마음에 매우 명확한 그림을 가진 브랜드입니다.

그렇다면 겉보기에 건강한 회사뿐만 아니라 큰 준수를 가진 브랜드가 중미의 욕구에 손을 대고 싶어한다고 선택하면 어떻게됩니까? 워싱턴 포스트의 로빈 지반 (Robin Givhan)에 따르면, 그것은 우리가 그것을 이해할 때 사치가 죽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실제로 극도로 역사적 반응처럼 보입니다. 우리가 현재 우리 자신을 발견하는 경제 곤경에서, 모든 유형의 작가들은 끝없는 사건 목록이 진정 으로이 신화적인 소비재의 “끝”을 표시하는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왜 이것이 다른 유형의 다른 것과 다른가? 나는 모른다.

그러나 내가 믿는 것은 사치스러운 고객이 오히려 그들의 마음에서 벗어날 것이라는 불쾌한 진실을 불러 일으키는 것입니다. 만약 내가 500-700 달러의 팝으로 내 인생에서 지미 추 신발에 수천 달러 (또는 수만 달러)의 이익을 썼다면, 초오는 매력을 만들 수 있다는 사실 () 100 달러 미만은 확실히 불쾌 할 것입니다. 가파른 비용 라벨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 고객이 오랫동안 지불 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러나 지갑과 신발에 대한 종종 우연한 마진에 대한 인정은 모든 고객이 자신이 이해하는 물품과 사랑뿐만 아니라 갑자기 갑자기 버릴 것임을 암시합니까? 나는 진지하게 질문한다. 많은 현명한 소비자는 전형적인 고급 핸드백의 건물이 4 자리 근처의 어느 곳에서나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다는 것을 인식해야합니다. 지미 초오 (Jimmy Choo)가 저렴한 신발 한 쌍을 만드는 사람에게 아무에게도 알리지 않을 것이라고 믿지 않습니다. 아직 어느 정도는 그것을 의식하지 못한 진실.

그러나 이미지는 경제학보다 다소 더 큰 문제 일 수 있습니다. 럭셔리 고객은 자신이 말하는 것에 상관없이 일반적으로 새로운 가방만큼 독점성을 위해 시장에 있습니다. 지역 H & M (또는 Target 또는 Topshop)과 Spare $ 50을 가진 사람이 선호하는 브랜드가 개발 한 것을 가질 수있는 경우에도 Jimmy Choos 한 쌍을 스포츠하는 조건은 갑자기 림보에 있습니다. 지미 추 (Jimmy Choo)가 그렇게하는 것처럼 생각하지 않는 수많은 브랜드가 있습니까? 아마도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시간만이 럭셔리 산업에 대한 오래 지속되는 효과가 무엇인지 알 수 있지만, 지미 추의 팬들 사이에서 일으키는 모든 허브 버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모호합니다. 그들이 장기 플레어 슈즈 컬렉션을 소개한다면, 그 효과는 훨씬 더 오래 지속될뿐만 아니라 오래 지속될 것입니다. 그대로,이 컬렉션은 가장 큰 시장에서 H & M의 가장 큰 상점에서만 판매 될 작은 제품 그룹이며, 소개 일이 끝날 때까지 선반에서 완전히 닦아 질 것입니다. 그것은 그런 것들에 대해 이야기하는 회사에있는 우리와 같은 사람들을 위해 많은 이야기를 제공하지만, 더 큰 패션 산업의 레이더 스크린에 대한 실수에 지나지 않을 것입니다.

일이 밤새 수정되지 않으며 저렴한 신발은 우리가 이해 한 수십 년 전의 고급 시장에서 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이전 에이 블로그에서 논의한 것처럼 기존의 고급 제품 간의 비용 재설정은 이미 다소 진행 중이며, 일부 여성은 작은 Fortune의 신발 또는 가방을 구매함으로써 달성하려는 것을 재평가해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 그러나 마켓 플레이스는 이와 같은 것들을 잊어 버릴뿐만 아니라 경기 침체 시대 올리브 지점에서 현금으로 묶인 소비자에 대한 패션 역사의 눈에서 브랜드에 제대로 표시되지 않을 것입니다.여성들이 가장 섹시한 스틸레토를 찾을 때뿐만 아니라, 그들은 오랫동안 원칙적으로 지미 추를 제외시키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