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패니 팩이 여기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왜

May 26, 2023 By pvrxe 0

배낭이 모든 가방 애호가 옷장에서 필수가 아니었던 시간이 있었고 오히려 더 유행하는 측면에서 생각했던 모양이었습니다. 계절마다 디자이너들은 가방 라인업 중 하나 또는 두 개의 배낭을 가질 것이지만, 그 인기는 연도에 따라 가을이 될 것입니다. 종종 그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더 많은 프리 계층이 될 것이지만, 이제 배낭이 바로 여기에 있다는 것을 제거합니다. 그들은 지난 몇 년 동안 가방 애호가들 사이에서 지속적으로 두드러졌으며, 패턴 스테이지를 능가하여 필수 옷장 필수품이되었습니다.

배낭이 왜 붙어 있었는지 이해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그것들은 매우 유행 할뿐만 아니라 세련 될 수 있지만 마찬가지로 무시할 수없는 실용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배낭만큼 유익한 다른 모양이 거의 없지만, 제대로 완료되면 패니 팩은 배낭을 이길 수 있습니다. 옷장도 필수적입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능
패니 팩의 모습을 좋아하든 아니든, 그들이 얼마나 실용적인지 정확하게 거부하는 것은 정말로 약간 거부됩니다. 훌륭한 크기의 패니 팩은 하루 또는 밤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담을 수 있습니다. 현명한 전화, 작은 지갑, 전화 충전기, 헤드폰, 기타 화장품 및 간식조차도 더 큰 스타일 벨트 가방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 벨트 백의 성능에 대해 생각할 때 손 무료 측면도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다재
벨트 백은 상당히 다재다능하며, 많은 것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더라도 3 가지 방법을 착용하는 많은 방법입니다. 중간 부분에서 진정한 벨트 백으로 사용하거나 몸을 가로 질러 슬링 할 수 있습니다. 나는 현대 디자이너의 벨트 백을 소유하고 있으며, 내가 입는 것이 내 몸을 가로 질러 입는 것이 선호하는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내 늑골에 자리 잡고 있으며, 그다지 많지는 않습니다. 솔직히 거대한 도시에 살거나 여행 할 때 정직하게 위안이됩니다. 나는 마찬가지로 벨트 백을 혼잡 한 위치 (NYC 바 및 두 개의 콘서트)에 사용했으며, 내 소유물이 엄청나게 안전하다고 느꼈습니다!

패션
일부는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벨트 백은 쉽게 멋진 분위기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제대로 완료되면 매우 세련 될 수 있습니다. 이제 많은 선택이있어 스타일에 맞는 벨트 백을 발견하는 것이 매우 간단합니다. 시크러가 훨씬 더 업타운 모양을 좋아한다면 Prada 또는 Fendi와 같은 브랜드의 가죽 선택이 많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더 스포티 한 시내 모습을 위해 Fendi, Gucci 및 Balenciaga의 로고 선택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즐겨 찾기를 쇼핑하십시오!

펜디 가죽 벨트 백 ($ 1,290)

구찌 로고 벨트 백 ($ 1,290)

Balenciaga 캔버스 벨트 백 ($ 895)

프라다 나일론 벨트 백 ($ 870)

생 로랑 전통 가죽 벨트 백 (1,090)

프라다 시도니 벨트 백 ($ 1,7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