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인기있는 Louis Vuitton Pochette Mètis Bag은 이제 새로운 작은 크기

June 8, 2023 By pvrxe 0

로 제공됩니다. Louis Vuitton Pochette Mètis 백이 레이더 아래로 날아 갔다고 말하는 것은 진정으로 공정하지 않습니다. 브랜드 팬들에게 눈에 띄게 LV가 재고를 유지하는 데 문제가 있으며 계절 버전이 신속하게 제공됩니다. 그러나 브랜드가 패션 영향력을 발휘할뿐만 아니라 별을 밀어 넣은 것은 아니므로, 관심 률은 주로 Vuitton Loyalists와 하드 코어 가방 애호가들 사이의 입소문에 의존하는 가방을 유지합니다. Pochette Mètis는 이러한 우발성 중에서도 숭배됩니다.

이제 가방의 팬들은 소비 할 버전이 하나 더 있습니다 : Louis Vuitton Pochette Mètis Tiny Bag은 2017 년 가을에 새로운 것이 었습니다. 가방은 작지만 필수품에 충분히 충분합니다 : IT 절차 7.9 ″. 일상적인 버전의 9.8 ″보다는 넓습니다.

지금까지 백은 루이비통의 저명한 EPI 가죽의 특허 버전 인 하나의 재료로 제공되며, 두 가지 색상의 해군과 황갈색으로 제공됩니다. 일반 크기의 Pochette Mètis는 모든 유형의 종류의 EPI로 제공되지 않으며 Vuitton의 강박적인 고객 기반을 위해 그려 질 것입니다. 둘 사이의 다른 큰 차이점은 스트랩에 있습니다. 새 버전은 원래의 가죽 스트랩이 아닌 섬세한 황금 크로스 바디 체인에 매달려 있습니다.

이 특별한 비트 세부 사항은 Pochette Mètis 의이 작은 버전을 비싼 것입니다. 브랜드 상점이나 louisvuitton.com을 통해 2,490 달러를 돌려 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