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복 디자인은 NYC와 가장 많은 유명인 가방 픽

March 16, 2023 By pvrxe 0

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새로운 Sports Illustrated 수영복 문제가 나왔을뿐만 아니라 SI에서만 볼 수있는 슈퍼 모델의 종류와 Victoria의 Trick Runway Show에 대한 특히 바쁜 시간임을 나타냅니다. 그들은 이번 주에 운전 중이며 가방 선택은 훌륭합니다. 또한 여전히 패션 위크입니다.

샤넬 이만
샤넬 플랩 백
샤넬 이만 (Chanel Iman)은 지난주에 그녀와 함께 본 것보다 절대적으로 다른 밝은 색의 샤넬 플랩 백으로 스포츠 일러스트 수영복 문제 축제 몇 개를 방문했습니다. 가벼운 샤넬 플랩 백은 샤넬 가방의 유형입니다.

Erin Heatherton
Céline 전통적인 박스 백
Erin Heatherton도 마찬가지로 NYC에서 비슷한 수영복 문제 Shenanigans를 위해 있습니다. 그녀는 최근에 내가 가장 선호하는 신경 중 하나 인 매우 세련된 빨간 세일 전통 박스 백을 가져 오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Irina Shayk
Hermès Kelly Suede Pochette
Irina Shayk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를 통해, 당신이 이것을 랩핑한다면, 당신은“선호하는 슈퍼 모델의 팔에 50 개 이상의 가방을 절대적으로 검사해야합니다.”

Jordana Brewster
Hermès Garden Celebration Tote
Jordana Brewster는 NYC에서 높은 수명을 즐기는 SI 수영복 디자인이 아니며, 그녀는 겸손한 여배우 일뿐입니다.

킴 카다시안
Givenchy Pandora Tiny Bag
Saks를 통해 $ 1,150
가죽으로 덮인 Kim Kardashian은 NYC에 Barry ‘s Boot Camp를 작은 판도라와 함께 남겨두고 있습니다. (블라드는 최근 거의 문자 그대로 그녀를 만났습니다.)

멜라니 그리피스
루이비통 에바 클러치
Louis Vuitton을 통해 $ 775
Melanie Griffith는 최근 Louis Vuitton과 함께 West Hollywood의 Petrossian Restaurant을 떠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로고 백은 예기치 않게 다시 뜨거워 보입니다.

니키 힐튼
발렌티노 글램 잠금 백
Net-A-Porter를 통해 $ 4,195
Nicky Hilton은 지난주 NYC의 Amfar Gala에 특히 고급스러운 Valentino Hold를 가져 왔습니다. NYFW의 마지막 날에 우리는 그녀의 많은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Nina Agdal
Céline 수하물 토트
다음은 우리의 목록을 마무리하기위한 마지막 Si 수영복 디자인 중 하나입니다. Nina Agdal은 수년 동안 슈퍼 모델이었던 트리 컬러 Céline 수화물 토트를 가져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