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e Spade Jubilee Stripe Stevie Infant Bag

May 8, 2023 By pvrxe 0

줄무늬, 밝은 유아 가방의 인기는 내가 마지막으로 작곡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여전히 다소 당황합니다. 내 관심사는 여전히 서 있습니다. 패턴이 많은 의상에 통합하기가 어렵지 않습니까? 새로운 엄마가 OMG 기저귀를 비명을 지르는 가방이 아니라 일반적으로 가지고 다니는 것처럼 보이는 가방을 가져 오면 새로운 Mommies가 자신처럼 조금 더 느끼지 않을까요?

아이를 낳지 않았다. 나는 단지 이해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Kate Spade Jubilee Stripe Stevie Infant Bag이 우아한 가방으로 개념화 할 수있는 기쁨의 매체 일 수 있으며 많은 엄마가 선택한 것처럼 보이는 바쁜 페이즐리 패턴 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가방은 큰 균형을 이룹니다 – 그것은 새로운 엄마들과 호의를 베풀는 것처럼 보이는 대담하고 그래픽 패턴을 가지고 있지만, 패턴이 저렴 해 보이기 때문에 저렴한 것처럼 보이지는 않습니다 (거의 400 달러). 나에게 일시 정지를 제공하는 유일한 것은 패턴입니다 – 나는 유아용 가방을 종종 액체를 옮기는 데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을 묘사 할뿐만 아니라면 캔버스가 유출 상황에서 완벽한 재료인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Nordstrom과 함께 $ 395를 얻으십시오.